대전에 직접 손으로 빚는 수제 만두집이 어디 있나? ㅠ

찾았네요!ㅋ

 

 

 

길이 두가지가 있는데 여기 찾다가 논산으로 넘어갈뻔 했네요 아오;

 

1. 배재대에서 혜천대가는 방향 구름다리 끝나는 지점

2. 서부경찰서 뒷길로 올라오면 삼거리 지점

 

아니면 네비게이션에 "혜천주유소"를 치고 가면 가게가 보일꺼예요

 

끝판왕도 아니고 찾아가기가 불편하네요ㅠ

 

 

메뉴판판판

 

 

역시 모를땐 적혀있는대로 먹는게 정답

 

끌을때 만두넣고 나머지 넣고 사리에 밥비벼먹기 콜ㅋ

 

 

아이들을 위한 미니 놀이터가 옆에 있군요.

 

 

우선 육수를 팔팔팔

 

 

과연 이 집 진짜 만두를 빚을까? 궁금하면 꼭 물어보는 성격에 도전적으로 물었더니

가게 주방옆으로아저씨가 데리고 가셨네용.ㅋ

 

 

 

빚어놓은 만두가 열 맞춰ㅋ

 

 

피에 구멍난거보니 진짜 빚은거 같네요ㅋ 사장님이 밥묵으러와서 사진찍으니 뭐 잘못됐나 눈여겨 보시네요ㅋ

 

 

항상 배고플때 가서 인지 익기전에 뜯어먹을뻔했네요ㅋ 

 

 

아까 설명에 나온대로 만듀부터 입수

 

 

만두부터 넣고 끓자마자 다른 아이들도 입수

 

 

고기는 샵샵으로 한장 씩

 

 

 

엉엉엉 맛나염♡

 

 

고기고기

 

 

만듀만듀만듀

 

 

속이 꽉찬 만듀 99.9 ♪

 

 

김치도 99.9 ♬

 

 

삼색 국수사리오셨군요

 

 

끓이라

 

 

난 푹 삶은 국수가 죠아죠아죠아

 

 

개인적으로 김치만두를 좋아해서 마지막 남아있는 고기와 챡

 

 

배는 부르나 난 이미 밥을 시키고 있다 ─┏

 

 

 

남은 아이들은 덜고 밥을 비벼비벼

 

 

 

궁물과 한술로

 

내 배는 사람이 아니므니다

 

 

 

 

 

제일 좋아하는 누룽지 긁어먹기 신공으로 마물

 

 

 

우리밀만두 / 042-585-2472 / 대전 서구 정림동 8-4

 

아참! 사장님이 사진을 막찍어가니 어디에 쓰냐고ㅋ

블로그 올린다니까 계산끝나공 고맙다공 사이다 한병을 싸주셨네요ㅋㅋㅋㅋㅋ아욱겨

블로그 글보고 왔다고 하시면 사이다 서비스 준다고 하시니 한번 도전해보세용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