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은 너무 배가 고팠는지 손이 떨려 촛점이 다 안맞네요^^


 

대선칼국수는 대전에서 아주아주 유명한데요. 제가 중학교때부터 자주 갔던 애착가는 집이죠

 

수육이 보들보들 맛있는데 양이 좀 적어요. 이날은 칼국수만 먹었지요.


 

비빔국수와 일반 칼국수 중 저는 이날 비빔으로! 비빔에 나오는 궁물!


 

기본 찬은 예나지금이나 같은데 꼬추장이 정말 맛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보신분은 엥 고추장이 맛있는건 뭐지?ㅋ 드셔보세요 달달하면서 맛있어요

 

양파도 안맵고ㅋㅋ 열무도 김치도 맛있지만요


 

비벼 비벼


 

예전부터 똑같은 그맛 대선손칼국슈


 

어머니께서 서비스로 주신 칼국수 한입


 

비빔국수 오오 이건 다행이 손이 안떨렸네요ㅋ


 

한입한입 음~

 

대전 칼국수 중 대선손칼국수는 필수사항입니다.

 

잇힝ㅋ

 

대선손칼국수 / 042-222-0316 / 대전 중구 대흥동 163-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