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꼬치전문점 꼬치야!


술안주로 배부르지 않게 먹을만한 안주가 어디 있을까? 


은행동 술집은 여러개 가봤지만 새로 생긴 곳이라 마음먹고 고고싱

 

 

중구청 주차장있는곳 2층에 크게 있네요 우왕

 

 

여기여기

 

 

이런것까지 찍었는데 맛없으면 악플을 기대하시라ㅋㅋ

 

 

가게 입구는 이렇게 일본 사케파는 곳처럼 되어 있네용

 

 

가게는 넓직넓직ㅋ

 

 

 

메뉴판판판 세트메뉴 중 닷찌세트 2번! 그리고 좋아하는 오뎅탕까지! 배가 좀 고팠기에 둘돠!

 

 

다양한 꼬치메뉴가 와르르

 

 

양배추 머스타드 피클 단무지 까~지♪ 

 


기본 궁물이 나왔는데 헉! 매콤. 오뎅탕대신 이것만 무한리플 해먹을껄 ㅠ 딱 내입맛 완전 청량꼬추 매콤궁물

 


선 기린 후 꼬치

 


기리리린 맛있네요. 우엉

 

 

오오 오뎅탕 비주얼은 좋네요 이것저것


 

이리와 오뎅



보들보들한 유뷰

 


곤약약

 


오뎅뎅 기본궁물보다 매콤하진 않지만 괜춘!ㅋ

 


오뎅먹고 있는데 꼬치가 주루룩 나와서 오뎅부터 시식


이제부터 닷찌세트2 오뎅6개 + 치즈베이크 + 통옥수수버터구이 빠져봅시다!

 


이건 조개관자 랑 낙지꼬치

 


관자가 보들보들


 

낙지가 탱탱

 


이건 소고기야채꼬치

 


괜춘괜춘

 


저렴한 입맛이라 그런지 난 이게 젤 맘에 들었네요ㅋ

 


치즈떡베이컨 말이

 


오오 이건 방울토마토 베이컨 말이

 


오동통통

 


우엉 배부른데 이거 언제 먹나. 기본 궁물리필

 


이건 버섯 베이컨 말이

 


이건 삼겹살꼬치 우엉 

 


먹기 좋게 작은 집게로 쓰윽 빼놓고


처묵처묵

 


치즈 베이크 오오

 


이런건 뜨거울때 쭈~~~~욱 눌러야 음식의 완~~성♪

 


이건 조리시간이 걸리는지 가장 마지막에 등장!

 


ㅠㅠ 마시써ㅠ

 


케챱도 마요네즈도 처발


먹다보니 기린 다먹었네요ㅜ 그래도 이왕 온거 사케한잔해야겠지라는 마음에

 


냉사케 커먼

 


요즘은 멋진 병들이 많네요 시원하게 하는 얼음구멍이

 


냉사케 두번 머겅

 


세상의 모든 맛을 꽂을 때까지ㅋㅋ


꼬치라면 투다리에서 먹거나 길거리에서 염통으로 먹는 꼬치로만 생각했는데 예상외로 괜찮았습니다.


배부르지 않으면서도 조금씩 먹을 수 있어서 맥주나 사케랑 한잔하기 딱이네요.


다음에 또 다른 세트 먹으러 가야겠네요 먹방 고고ㅋ



꼬치야 / 042-256-7707 / 대전 중구 대흥동 21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