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젯밤 숙취로 해롱해롱되다가 눈을 떳는데 실시간 검색어에 하림각이 뙇! 

 

 

 

 

무슨일인가 봤더니 윤창중 기자회견 장소로ㅋㅋㅋㅋ

 

말나온김에 잊을만 하면 생각하는 하림각 냉짬뽕먹으러 가는날ㅋㅋ

 

 

 

 

신탄진에 위치한 하림각은 대전에서는 좀 멀지만 잊을만하면 생각나는 냉짬뽕을 위해 침흘리면 고고

 

 

우왕! 냉짬뽕개시!!!!!

 

 

여러종류가 많은데 짬뽕이 특화되어 여기선 짬뽕만 먹었던거 같네요ㅋ

 

 

우왕 많다ㅋ

 

 

 

차를 갖고와서 술은 스킾....

 

 

 

스킾... 하고 싶지만.. 다음에는 대리 불러야겠다 고량주 세일 어쩔!ㅠ 죽엽청주♡

 

 

오늘 실시간 검색어에 하림각 떳다고 사장님한테 말을 해보니 사장님도 보셨다고ㅋㅋㅋ

그런데 실제 원조 하림각에서 기술을 습득하고 오셨다네요.. 헉. 새로운 사실..

 

 

가게는 보이는 홀과 안쪽에 큰 방들이 있어 단체로도 괜찮겠네요.

 

 

기본 기본

 

 

간장 고추가루

 

 

 

짬뽕이 나오기전 탕슉부터 고고

 

 

기름이 좔좔 침이 솔솔

 

 

요건 하얀굴짬뽕! 진정 나가사끼 짬뽕!

 

 

굴이 듬뿍! 우왕 굳!

 

 

 

 

이게 바로 아기다리고기다리던 냉짬뽕뽕뽕!!!!

 

얼음 샤베트와 특제 완전 매콤 소스

 

그리고 오징어 해삼 새우 해파리 등이 들어가네요.ㅋ

 

사장님이 해산물을 전문적으로 가져오는곳이 있어 완전 신선하다고 자부하시는데

 

탱글탱글 해물이 오물오물

 

 

 

 

이거 맵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원한데 매워요.

 

 

안드셔본분은 특제 매콤소스 덜어 놓고 시작하길ㅜ

이 집은 냉짬뽕으로 우연히 맛보고 해마다 가는곳인데

소스가 살짝 덜매워지긴 했지만 그래도 매워ㅠ 

 

 

 

 

생각나는 매콤냉짬뽕!

 

 

우엉 ㅠ

 

 

왔구나이유.gif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사실 매워서 물먹으고 사진찍으면서 시간 때우는거 아니라는 점! 

 

 

 

 

궁물까지는 다 못마시지만 얼음이 매워 ㅠ

 

안드셔보신분은 꼭 드셔보세요! 대전에서 신탄진 멀지만 한번쯤 꼭 트라이해보시길

 

아참 배달도 된다는데ㅠ 나도 목상동 주민하고싶ㅠ

 

 우리동네 분점하나만 내주세요 엉엉 ㅠ

이리와 냉짬♥

 

 

 

 

 

하림각 /  042-931-6200 / 대전시 대덕구 목상동 197-19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