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야 여기 ㅠㅠ 여기야 여기ㅜ 예전에 서울 상봉동에 있는 돌구이 오겹살을 추천을 했었는데

 

[맛집] 서울 까망통돼지 - 상다리 휘어지는 검증된 감동의 돌구이 오겹살

 

그에 괄목할만한 곳을 추천받아 찾았습니다! 우엉

 


가게가 길게 있는데 좀 크군요. 앞에 주차를 할 공간은 한 7~8대 있고 2층에는 식사후 커피를 마실 수 있는 테라스 식으로 되어 있네요ㅋ



가격은 이렇습니다. 개인당 15000원 정도되는데 여기에 개인 1인분에 밥 비비면 딱이네요.



이곳에 가면 앞에 펼쳐진 거대한 돌판의 위엄이 뙇ㅋㅋㅋ 돌에 착착착 열을 맞춘 야채들이 이유가 다 있네요ㅋ

 

기본반찬찬

 

기본반반반찬찬찬

 

기본 마늘늘

 

기본 상추원추

 

내 눈에 아른거리는 건지 내 손이 떨린건지 해물과 기타 잡것(?)들이 우르르

 

정렬에 맞추어 촤~

 

오겹살인지 다시 한번 세어보면서

 

 

족발에 막국수가 있다면 오겹살엔 요것이 있겠죠!ㅋㅋㅋ

맛있는 비빔그것

 

이런 된장

               국

 


이런 숭늉

 

 

이거 맛있어서 한번더 리필을 요청ㅠㅜ

 

 

슬슬 비주얼이 나오기 시작하죠 우하하하하하 보기만해도 푸짐

 

 


기본세팅으로 거의 해주셔서 고기 뒤집고 그런거 없이 그냥 다해주시는데 갑자기 오징어를 부으시더니

계란을 콕! 오! 먼가 멋져ㅋㅋ

 

 

그리고 거기에 치즈가!! 억! 다 내꺼임

 

치즈가 노릇노릇해지면 드세요.

 

(이미 먹고 있습니다.)


쌈싸먹어!


 

저는 전생에 고기를 못먹었음이 분명해요. 이렇게 잘먹을리가

 

 

오징어에 치즈가 쭈~~~~~욱 늘어지네요ㅋ

 

 

고구마와 버섯!

 


삼겹살 계란 오징어 단호박 마늘 김치 치즈 쌈ㅋㅋㅋ

 

아길다ㅋ

 

계속 먹네요.

 

다먹었네요ㅋㅋㅋ 옆에 리필받은 국수가 보여요ㅋㅋ

 

갑자기 다된 오겹살 돌판에 물을 끼얹네요 열좀 식히고

 

모양이 무슨 스테이크 같네ㅋㅋㅋ 밥은 2인분 비볐습니다.

 

이런된장과 김 그리고 숭늉

 

친구가 새우를 이쁘게 까줬네요. 까고 있네

 

밥은 섞어야 제 맛

 

악!!!!!!!!!!!!!!!!!!!!!!!!!!!!! 여기에도 치즈를 !!!!!!!!!!!!!!!!!!!!!!!!!!!!!!

깔아버려

 

치즈가 돌판위에 닿으면 탄다고 밥위에만

 

정말 폭풍 흡입력으로 마셨네요.

 

치즈가 쫘~~~~~~~~~~~~~~~~~~~~~~~악

 

 

아까 까다가 남은 새우 머리도 마셔야죠ㅋ

 

마지막은 내 뜨거운 마음을 식혜주세요ㅋ

 

김싸먹어ㅋ 뜨거워서 손익을뻔

 

식혜가 다가 아니죠ㅋ 그렇죠ㅠ 빕스네 완전ㅋㅋㅋ맹고스틴과 언감(생신) 바나나, 파인애플

본점과 분점 두개 있네요. 시간과 장소 헷갈릴까바 명함을 찍었습니다.

 

광고 같아서 명함을 뺄까하다가 정보공유를 위해ㅋ(제 돈주고 다 사먹습니다. 광고아님ㅠ)

 



 

서울이 주둔지가 아니어서 서울에 오면 맛집만 대려가 달라고 하는데 방이동의 끝판왕이네요.

 

총 두번 가봤는데 둘다 만족도가 좋습니다. 배고플때 뛰어가세요 두벙가세요ㅋㅋ


오겹살 왕돌구이집 / 02-424-3006 /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64-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