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날 숙취로 속이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쓰렸는데 매콤한 짬뽕이 유명하다하여 급습하였습니다.

 

 

기본 반찬찬찬!

 

 

헉! 조개들이나 해물들이 한가득 나오네요. 우왕

 

 

속이 시워~~~언 하네요.

 

 

우선 불편한 조개부터 다 까고! 까고있네요.

 

 

한입 후루룹

 

 

이날은 속이 너무 안좋아 사진이 몇장없네요.

 

어떻게 찍은지 신기방기ㅋㅋㅋ

 

매콤하긴한데 완전 불편할정도는 아니고

 

속이 좀 풀리는듯하네요.

 

가끔 들러서 해장해야겠습니당. 굿굿

 

여리향 / 042-635-0765 / 대전 대덕구 중리동 119-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