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하림각을 한번 더 갔습니다. 신탄진갈때마다 한번씩은 들르는 것 같네요

 

 맛집 블로그를 작성하면서 똑같은 곳을 두번 쓴적은 없는데ㅋㅋ

 

자주가다보니 한번 더 올리게 되었습니당ㅋㅋ

 

 

지난번 글 →  [맛집] 대전 하림각 - 여름을 날릴만한 진정한 매콤냉짬뽕으로 후회하지 않을 중국집

 

 

토요일 주말 다시 찾은 가게 가족손님이 앞뒤로! 지난번에도 벽쪽에 앉았는데 또 같은 자리에.. 지정석 되겠네요ㅋ

 

 

 

 

냉썀뽕을 시킬까 하다가 이번에는 요리로 멋어볼까 하고 칠리새우를 시켰습니다.

 

 

악!!! 견과류!!! 좋아ㅠ  땅콩 토핑 주문되면 더 시킬텐데..ㅋㅋ

 


 

 

한입

 

 

두닢! 이러다 땅콩과 새우에게 고소 당하겠어. 우엉

 

 

 

이날은 하림각에서 제일 많이 나간다는 고추삼선짱뽕을 먹어봤습니다.

 

청양고추의 름름한 자태를 보라.

 

 

 

 

앞에 있는 친구는 삼선해물썀뽕 (아디다스 삼선아님)

 

 

다른 친구는 역시나 냉짬뽕ㅋㅋ

 

 

이게 가장 많이 나간다고 하는걸 보니 매운거 좋아하시는분들이 마이 좋아하시겠네요 ㅠ

 

저는 초딩입맛이라 청양고추는 조금 덜었는데 그나마 괜찮았쎄요.

 

 

 

오징어 이리와

 

 

이건 뭐지 소라인가?ㅋ 너도 이리와

 

 

안맵다 안맵다 최면을 걸다가 위를 보는데

 

 

 

 

죽엽청주는 회식때 자주 가는 동천홍에서 시켜먹는 비싼 술이었는데...

 

 연태고량주와 죽엽청주가 세일 ㅋㅋㅋㅋㅋ

 

어차피 시킨건 안주요 인생 뭐있겠소ㅋㅋ

 

 

연태고량주 한잔

 

 

돌리면 뽕

 

 

 

34% 인증 ㅠ

 

 

이로서 칠리새우에 짬뽕은 식사가 아니라 안주였던 겼이다 ㅠ

 

 

 

 

밥먹으러와서 술을 마시고 있다니ㅋㅋ 매콤한 짬뽕궁물에 고량주로 콧물 훌쩟거리는게 한방에 팍팍!ㅋ

 

 

서운해서 칭구 해물짬뽕도 한입ㅋ

 

 

냉짬뽕도 한입 ㅠ

 

 

젊으신 분이 사장님이신지 이날도 가서 대전 시내쪽에 분점좀 내라고내라고 했지만ㅋㅋㅋ

 

신탄진쪽이라 거리는 멀지만 주변갈때마다 들르는 단골집으로 변모하였네요ㅋ

 

 

하림각 / 042-931-6200 / 대전 대덕구 목상동 197-19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