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으로 웨이크 보드타러 가기전 청평에서 장보고 배를 채우려는 순간. 칭구가 여기 꼭 들러야하는 맛집이 있다기에!


 

 

약간은 허름해 보이지만 경춘식당!

 

기본반찬찬찬@ 새우젓이 국처럼ㅋㅋ

 

 

바로 나왔네요. 완전 보글보글


 

매콤한 청양고추가 숑숑숑


 

한숟가락

 

아아 순댓국에 들어가는 순대나 다른것들이 많네요

 

밥도둑 ㅠ 완전 새우랑 아이컨텍

 

 

갔던일행 한명도 다대기를 넣어 먹지 않았어요. 저도 다대기를 넣어먹는편인데

궁물이 비리지 않고 어마어마하네요.

 

아쉬워서 사진 엄청 찍었네요

 

 

침이 꼴깍

 

 

웨이크 타기전 청평지나면 꼭 가보세용 굿굿 베리굿 강추!


청평식당 / 010-585-1945 /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청평리 438-4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