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티비 POP광고로 보여지는 비타민워터 한박스가 생겨 열어보았습니다. 


이렇게까지 사진을 찍어서 올릴 생각은 없었는데 말인데요.


왜일까요?ㅋㅋㅋ



비타민 워터인데 일반 음료보다 비타민 함유량이 적다고 갈굼당했던것 같은 기사도 본듣하고


어쨋든 6가지의 물이 있었는데...


사실 이 한장면 때문에 사진을 찍게 되었다 바로바로!



함유량에 음료에 대한 설명을 깨알 같이 써놨구나 하고 무심코 읽었는데! 헉 읽어보면 알겠지만

뭐지? 눈이 확뜨인다ㅋㅋ 센스보소





그래서 다른 워터들도 읽어보게 되었다.ㅋㅋㅋ





이게 최고!!ㅋㅋㅋ 글을 심지어 거꾸로 인쇄하였다!ㅋ





글들이 하나하나 재미난다. 꼭 트위터의 쓸데없는 글을 하나 보는듯한 느낌으로ㅋ 



끝나지 않았다ㅋㅋ




마지막까지 보면서 아 이 제품은 나오기까지 참 많은 사연들이 있었겠구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이런 아이디어를 낸 디자이너부터 이걸 실물로 찍는데 오케이한 오너까지 참 신선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밍밍한 음료의 맛에는 크게 감동하지 못했지만


저의 호기심을 자극하는데는 이 보다 쎈 음료는 없다고 생각하며 사진에 담았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