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이용 4일만에 사용중지가 떴습니다;

[일상다반사] - 구글 애드센스 일시중지ㅠ


12/7 - 사이트가 구글정책에 부합하지 않음으로 미승인

12/7 - 구글 포럼에 승인거부 요청 글 작성, 관리자님 도움으로 승인

12/7 - 신청서 승인

12/11 - 지급세부정보 업데이트 됨

12/12 - 애드센스 계정 사용중지

12/13 - 이의신청 전송(애드센스 포럼에 브라이언님께서 말씀해주신 kimhurak.comkimhurak.tistory.com의 중복 계정 이유 없이 재검토해달라고 이의 신청을 했습니다)

12/13 - 정책 위반 이의 신청 - 계정이 사용중지

바보같은 구글봇이 kimhurak.tistory.com 으로 올린자료를 kimhurak.com 에서 복제하고 있다고 
확인이 되었는지 아니면 다른 이유때문인지 계정이 사용중지가 되었네요.

변변한 고객센타하나 없는 구글때문에 한달동안 고생해서 살리려 했지만 

속시원한 답변은 없네요.

온라인화가 되어 있다고는 하지만 정말 화가나는 시스템의 구글 애드센스

애증의 애드센스 재가입을 하려고 하는차에

지난번 신청한 계정 비밀번호 엽서가 늦게 도착했네요. 염장지르고 있나ㅠ



모바일 광고 삽입때문에 150개의 글에 일일히 올린 모든 배너를 삭제하고 있는데

분노가 차오르네요.

스킨때문인지 어떤 이유때문인지도 정확히 모르고 당하고 있지만

그냥 노멀하게 다시 마음 다잡고 시작하려 합니다.

엉엉 통탄의 한달의 기다림과 아픔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