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해피투게더에서 술안주야참으로 유명한 골빔면을 도전해보기로 했습니다. 팔또비빔면과 골뱅이 그리고 오이

 

 

깨끗한바다 싱싱한 맛이라네요.

 

 

색다른 즐거움이라네요

 

 

골뱅이가 살아 나올판 엄청 크네요 우왕

 

 

우선 씻어 재껴야죠.

 

 

물을 쫘악 빼시고요. 이건 예전 친구가 사준 도마! 물빠짐 기능이 있어 어으썸합니다. (연삼아 생유)

 

 

 

챱챱챱

 

 

비빔면

 

 

비빔면3 골뱅이1 하기에는 골뱅이가 많은것같아 조금 덜어 놓았지요.

 

 

오이도 챱챱챱

 

 

오이채방향으로 한번더 챱챱챱

 

 

우선 오이와 함께 스프에 비벼ㅜ

 

그런데 오이가 많이 들어갔는지 좀 싱겁네요. 실패예감

 

 

래맨이 끓고

 

 

또 물을 쪼옥 따라 붓고

 

 

먼가 맛이 싱거워 챔기름과 초고추장을 소량 투척

 

 

따란

 

 

따란따란

 

 

기대보다 조금 싱거웠는지 별로 였네요 ㅠ

 

사진찍은 이후 2번정도 더 시도를 해봤는데요.

 

오이는 아주 조금만 넣어도 되고 안넣어도 될 것 같아요.

 

골뱅이랑 비빔면 소스를 먼저 비비고

 

면을 조금 덜어놓고 비비면 더 나을것같습니다.

 

정량을 다 넣게되면 약간 싱겁긴 하네요.

 

그래도 간편하게 먹기는 딱좋아요

 

나름 괜춘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