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터카메라 for Kakao

 

https://itunes.apple.com/us/app/pilteokamela-for-kakao/id595348216?mt=8

 

 

 

카카오와 연계된 게임이 아닌 사진편집앱을 소개드립니다. 과연 'for Kakao'의 기능중 어떤 기능을 강조하기 위해 연동이 되었는지 궁금해하면서 앱을 다운받았습니다.

 

 

 


첫화면을 보니 '아~~~' 카카오 친구들이 쓴 필터를 보여주는 것이었습니다. 누가 어떤 필터로 사진을 이쁘게 만들었는지 선택한 사진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효과의 제목만으로는 어떤 효과인지 모륵때문에 사진의 효과 전후를 비교해주는데요. 어떤 친구올리는 사진에 준 필터효과를 알려준다는 자체는 조금은 편할 수 있는 기능이라 생각합니다.

 


 


다양한 무료필터들이 많지만 그중에는 색다른 느낌을 주기 위해서 플래시를 충전하여 효과를 구매해야합니다. 사진편집앱에 인앱이 많다하지만 조금은 슬프군요. 하지만 무료효과만으로도 충분히 괜찮응 효과를 낼 수 있으니 실망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제가 참 좋아하는 연아님으로 한번 사진을 바꿔볼까요? 사진을 올리면 다양한 형태의 변경된 이미지로 보입니다.


 


짠! 조금더 따스한 느낌의 연아님으로 바꼈죠? 일반카메라보다 다양한 필터로 보강된 필터카메라를 소개드렸대요. 같은곳에서 같은 사진을 찍어도 친구중에 올리는 사진의 느낌이 다르다면 혹시 필터카메라를 썼는지 찾아보고 컨닝해보는건 어떨까요?
동영상리뷰는 안드로이드 앱리뷰인데요. 필터효과주는것이 크게 다르지 않기 때문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본 리뷰는 디지털조선일보 앱피타이저에 기고되고, 모든 저작권이 귀속됨을 알려드립니다.

http://app.chosun.com/site/data/html_dir/2014/07/03/2014070301188.html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