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Lab


가끔씩 한 장의 사진으로 여러가지 재미난 합성을 하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책페이지에 사진이 올려져 있거나, 길거리에 사진이 붙여져 있다던지, 혹은 옛날 사진과 합성이 된다던지 하는 방법으로 말이죠. 오늘은 이렇게 사진합성을 하는 앱을 소개드립니다. 

'Pho.to Lab'은 유료버전과 무료버전이 나뉘어 있는데요. 우선 무료버전부터 써보고 유료로 시작을 하면됩니다.

처음 앱을 실행하면 요즘 인기있는 인스타그램의 정방형크기의 사진합성과 일반 크기의 합성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원하는 사진을 합성하기 전 틈틈이 프로버전의 유료앱을 구매시키기 위한 광고를 봐야하는 수고스러움은 있지만 가볍게 넘어갑니다.





사진을 선택을 하고 원하는 이미지에 넣을 곳에 선택만하면 합성준비 완료입니다.




최근 재밌게 본 영화 'HER'의 주인공 얼굴로 합성을 해봤는데요. 어머 그럴싸하네요.





재밌는 사진도 달콤하게 합성해보았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상당히 여러가지의 효과들이 있는데요. 시간나실 때 한 장의 이미지로 잡지의 모델도 되어보고 풍경 속의 주인공으로 만들어 친구들에게 선물해보는건 어떨까요? 



본 리뷰는 디지털조선일보 앱피타이저에 기고되고, 모든 저작권이 귀속됨을 알려드립니다.

http://app.chosun.com/site/data/html_dir/2014/07/07/2014070700941.html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