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tunes.apple.com/us/app/since./id848994669?mt=8

재미난 사진 편집 앱이 나와 이렇게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Since'는 '~한 이후로, ~ 한 때로부터' 의 접속사인데요. 한 장소에서 동일한 피사체를 담아 변화되는 모습을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변환하는 앱입니다. 우선 샘플로 작업되어 있는 것들을 살펴 볼까요?

 

 

앱을 실행하면 방향을 이용한 UI로 쉽게 이용할 수 있게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짧게 당기면 사진촬영이 되고 길게 당기면 사진추가가 된다는 뜻이겠죠.

인스타그램의 영향인지 작업은 정방향으로만 가능하고요, 다양한 사진들을 촘촘히 합성해 하나의 사진처럼 나타나게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우선 합성은 두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번째는 해가 뜨고 지는것처럼 배경이 움직이는 한 지점에서의 변화를 관찰하는 촬영방법이고, 두번째는 역시 사진은 고정되어 있되 사물을 조금씩 움직여서 동영상처럼 잇는 방법이 있습니다. 또한 사진으로 합치는 방법도 있지만 동영상으로도 변환이 가능한데요.

프리뷰 시, 영상을 클릭하여 위 아래로 밀면 영상의 프레임 속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설정 화면으로 가볼까요.

가이드라인을 이용해 움직이지 않게 하거나 원하는 가이드에 맞춰 사물을 위치할 수 있고요. 워터마크 유무, 투명도 조정도 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합치는 스타일은 총 6가지의 방법이 있습니다.

세로로 잘라 합치기, 가로로 잘라 합치기

네모로 축소하며 합치기, 원형으로 축소하며 합치기가 있고 동영상으로 변환하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남은 한가지는 조만간 이용가능하다고 하니 업데이트를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기존의 여러 사진 합치기 앱들과 조금은 다른 스타일의 사진 앱이라 반가웠습니다. 정방향의 사진만 된다는 단점과 조금은 아쉬운 스타일 적용이 있지만 여러개의 사진을 합치는데 재미난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앞으로 개별사진 업데이트와 필터 적용 등 가능성 있는 업데이트를 기대해 봐야겠죠?^^

 

 

 

본 리뷰는 디지털조선일보 앱피타이저에 기고되고, 모든 저작권이 귀속됨을 알려드립니다.

http://app.chosun.com/site/data/html_dir/2014/05/19/2014051901234.html

 

 

 

Since. 리딤코드를 받고 싶으신 분 선착순으로 30분께 댓글로 메일주소 남겨주시면 나누어 드리겠습니다.



작성처

http://kimhurak.blog.me/220005133080

http://cafe.naver.com/appleiphone/2536804

http://cafe.naver.com/inmacbook/1024626

http://www.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cm_iphonien&wr_id=1991854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iphone&no=27236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