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D(Technology, Entertainment, Design)는 미국의 비영리 재단으로 정기적으로 열리는 기술, 오락, 디자인에 관련된 강연회를 개최하고 있다. TED는 미국뿐만 아니라 유럽, 아시아 등에서도 개최하고 있으며 TEDx란 형식으로 각 지역에서 독자적인 강연회를 개최하기도 합니다. 1984년에 창립되었고 1990년부터 매년 개최되었으며 특히 TDD강연회와 기타 다른 강연회의 동영상 자료를 웹사이트에 올려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런 테드를 아이폰, 아이패드로 쉽게 즐겨볼 수 있습니다.

  

  

  

기본 테드앱의 자막변역기능을 강화한 TEDiSUB 은 한글뿐아니라 다른나라 언어로도 볼 수 있으니 아주 유용합니다.

  

  

영상은 바로 볼 수 있으며 다운을 받거나 공유도 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영어와 같이 자막이 나오기때문에 유명한 인사의 발표내용으로 영어 공부도 할 수 있게죠^^

  

 

yaplayer 의 개발자이신 곽별샘님이 만든 앱으로 앱 UI가 상당히 직관적이고 편합니다. ^^

 

 

보다가 자막을 변경을 할 수 도있고, 바쁠때에는 재생속도를 올려서 볼 수 도 있습니다.

  

 

옵션을 누르면 두개의 자막의 옵션을 따로 설명할 수있는 것이 상당히 편합니다.

 

테드아이섭 때문에 유명한 명강의를 부담없이 볼 수 있는데요. 다만 최신 강의는 번역이 바로 안되어서 자막이 완료가 된 후 볼 수 있지만 충분히 많은 영상들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시간날때마다  공짜로 강의를 들을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도 강의 하나 들어보실까요?

 

TEDiSUB - TED 강연을 자막과 함께 즐기세요!

 카테고리 : 엔터테인먼트
참고가격 : $0.99
리뷰버전 : 3.3
지원언어 : 영어
판매회사 : semix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