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공식적인 자리에서는 와인이 빠지지가 않는데요

좋은 기회가 되어 현대캐피탈 파이낸스샵 와인클래스에 참여하게되었습니다.

지난번 사진작가 이홍석님의 감동적인 세미나에 이어 새로운 클래스라 많이 설레였습니다.

그리도 따로 강의를 들으려고 하지않으면 듣기 힘든 와인수업이었기에 매우 기대가 되었습니다.


참고로 현대캐피탈 대전 둔산점에 이어 중앙로에 생긴 2호 파이낸스샵!

역시 깔꼼한 현대계열의 느낌이 물씐ㅋ




와인클래스에 맞게 와인에 어울리는 음식으로 준비 되어있었습니다.









와인의 기본적인 지식부터 고르는 법부터 다양한 와인의 깨알같은 정보를 전해주셨습니다.


 알찬 수업으로 새로운 와인주도를 배운것같아 뿌듯했구요.
 

 

 

와인도사님 백은주강사님과 대전 중앙로 점장님  


 
현대캐피탈이 필요하시거나 현대카드 상담은 중앙로로ㅋ


대박 비싼 와인은 운좋으신 분에게 증정ㅋ

인 퀴즈 당첨 이런거에 빠지지 않는 본인은 작은 와인 테스팅노트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천재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혀 배우지 못한 새로운 수업을 듣는다는건 언제나 설레고 재미나는것 같습니당.

강사님의 입담도 재밌었지만 무엇보다도 생활에 유익한 지식을 쌓은거같아 아주 만족스러운 수업이었습니다ㅋ





 민식이냐?ㅋㅋㅋ

다음 클래스도 기대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