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가루 값이 또 오른다고 하네요. 국수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안좋은 소식인데요. 오늘은 싸고 맛있는 만두집을 소개해드릴께요.



분식집이라고 써있는데 만두만 팔길래 지나가다가


천원!!! 이라는 말에 처음 찾아간 그 곳



자양동->대동 가는 길 큰 도로 버스 정류장에 있습니다. 6개 천원!



이 찐빵은 4개 천원ㅠ



이건 이렇게 2천원 고기만두



김치만두도 2천원^^



서브로 꽈배기는 4개 천원 ㅠ 싸네요.



도넛도 4개 천원



고로케도 2개 천원.



빵만드는 기름통




조제실


사장님께 물어보았습니다.


"사장님 이거 천원에 팔아서 남아요?"

"밀가루값이 또 오른다는데 최대한 버티고 있어요. 학교주변에 학생들이 돈이 어딨다고..."


ㅠㅜ


지금은 만두와 빵때문에 분식의 다른메뉴는 만들지 않고 만두, 빵만 팔고 있답니다.


사진인화 맡기고 찾으로 가는 길에 


고기만두 4천원, 김치만두 2천원, 찐빵 2천원, 빵2천원


이렇게 만원에 이런 행복이...


사진관에 만두 한팩을 드리니 너무 좋아하시네요. 





천원짜리 만두가 맛있겠어?



우엉 ㅠㅠ 맛있어 ㅠㅠ




김치만두도 




맛있어요ㅠ



찐빵은 식어도 괜찮네요.


우송대 주변 도로에 다니다가 지나가면 살짝 차세워놓고 살수있겠네요.

(버스정류장이라 조심조심ㅋ)


황제펭귄 분식 / 042-274-1005 / 대전 동구 대동 400-33 (옆에 니하오 주소입니다 참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