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 맛집 하면 1번으로 뜨는 해남 떡갈비의 제왕 천일 식당으로 향했다!!



시장 끝에 위치하여 주차가 좁은게 단점이나 우선 들어가보자

 


해남이 내려다보이는 길쭉한 액자가 길목에 뙇

 


저온창고가 보인다. 저기 수많은 떡갈비들이?

 


매스컴을 많이 타서 이곳 저곳에 사장님 캡쳐가 있었다.



가정집을 개조하여 만든 식당이라 아름아름 사람들이 가득 차있었다.

 


사람이 마주앉고 상하나만 딱 들어갈 좁은 방이었죠 양쪽에서 다리를 쭉 펴면 닿을정도ㅋ

 


깔끔하게 정식 두종류!


떡갈비 정식 + 불고기 정식!

 

 

 

 


기본반찬들. 반찬 하나한가 맛있었당.


사실 너무 굶어 갔는지 지금부터 대화 단절ㅋㅋ

 


고등어조림 + 무

 


아직까지 기본반찬

오 저기 게장게장



 

 




대략 이러한 한상ㅋㅋ


 


생선구이 숯맛이 전해지는 생선을 등뒤로!!

 


떡갈비 정식!!!!!! 우어어어어어어어

 


불고기 정식!!!!!!!!!!!!!!!!!!!! 우어어어어어어어

 


 


3gs 안습의 화이트 밸런스ㅠ 


떡갈비는 오밀조밀 붙어있었다.

 


주욱찢어 입으로..

 


불고기 정식!!! 생선이나 고기에 숯맛이 그윽 하여 완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이는가 떡의 모습을..


아 마음이 경건해지는 진정한 맛집!!


니가 짱드세요 ㅠ

 

 

 

 

 끝


이곳은 너무나 많은 리뷰어들이 재밌고 맛있게 사진을 남기고 들렀기에

글은 자제 하였습니다 ㅠ


사실 배가 고파 이성을 잃었는데


정말 떡같비의 끝판왕!! (맨날 끝판왕이래..)


아무튼 해남에서 천일식당 빼면 안되겠네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수정과 한잔으로 이성을 되찾아보세요

 


기대했던것보다 더 맛있는 천일 식당 또 생각납니다!!


천일식당 / 061-535-4001 / 전남 해남군 해남읍 읍내리 3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