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의 수많은 횟집 중 완도 토박이 분들의 강력한 추천으로 다녀온 청실 횟집!!

 


여기입니다.ㅋ 고고고

 


우선 예약으로 음식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완도에 처음 갔는데 완도하면 전복이 유명하니 전복요리를 기대했는데


9~11월에 가장 맛있고 유명하다가 삼치회를 추천해주셨습니다!


삼치구이는 먹어봤는데 삼치회는 먼가용ㅋ


 

 


기본반찬들!!

 



두둥!!! 빛깔도 고운 삼치님이 따박따박 누워계시는군요



반찬을 찍는데 3gs의 포커싱이 ㅠ 어서 빨리 안이뻐5로 교체를 ㅠ

 

 


조금 독특한 모습의 특제 양념장

 

 

전복구이의 위엄!! 두둥

 


생전복의 위엄 두두둥!!

 


젓가락으로 도저히 안 집혀 손가락으로..


알고 보니 나무 젓가락을 주셨더군요^^

 


전라도의 술 잎새주^^

 


맛집의 공식질문 "이거 어떻게 먹어야하나요?"ㅋㅋ


그러자 완도의 모든 분들께서 공통으로 말씀하십니다


삼치 넣고 양념 찍어서 김치에 밥을 조금 싸먹으라 하십니다.


'엉? 밥을 싸먹어?'


네! 밥을 한숟가락 올리면 씹히는 질감이 더 좋다하여!!


ㅠㅠ 풍미작렬 ㅠ


맛있네요..




호강 한번 해봤습니다ㅋㅋㅋㅋㅋ


전복 + 삼치회 + 한우A++

ㅠㅠ


여기가 어드뫼뇨! ㅠㅠ 감동의 쌈싸대기ㅠ


 


아참 밥을 조금 넣어야하죠ㅋㅋㅋㅋ


빛의 속도로 밥을 먹었네요.


처음먹어보는 삼치회는 약간 기름기가 있으면서도 비리지 않는


처음먹어보는 회의 맛이었습니다.


굿굿

 


후식으로 나오는 미역국에 전복들이 뙇뙇!!!

 

 

배가 불러서 정말 많이 먹었습니다.


(읭? 말이 거꾸로 되어야 정상인데ㅋㅋㅋ)


맛있게 묵었습니당!


술도 정말 많이 묵었지요



뷰가 너무 좋은 완도 ㅠㅠ

 


아침 해장으로 또 갔습니다

 


으갸갸갸갸갸 이게 진짜 전복죽!!!


해장죽으로 배 채울판!!!ㅋㅋㅋ



완도의 지인분들의 덕분인지 너무 잘묵었습니다.


워낙 맛깔나는 메뉴로 감동했지만 완도에서 내가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또 와야겠네요!ㅋ


완도♡


청실횟집 / 061-552-4559 / 전남 완도군 완도읍 군내리 1259-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