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프리티켓

https://itunes.apple.com/us/app/hanapeulitikes/id744791909?mt=8



오늘 소개해드릴 앱은 다양한 장르의 공연티켓 예매서비스인 '혜택이 하나 더' 하나프리티켓 입니다. 
우선 첫 페이지에는 전체 탑랭킹 이 보이는데요. 뮤지컬, 콘서트, 연극, 클래식, 가족, 전시/행사의 메뉴로 이루어져 있으며 현재 인기 있는 공연 손으로 보입니다. 지역별 공연에 대한 정보가 나와 있는데요. 클릭 시 모바일 앱에서 하나프리티켓 모바일 웹으로 옮겨지는 형태입니다. 추후 모바일 앱으로 많이 개발이 필요해 보입니다. 


고객센터의 공지사항에서는 앞으로 공개될 공연에 대한 티켓정보 또는 하나프리티켓 단독 공연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연정보는 인기 있는 공연 순으로 금일예매순, 주간예매순, 월간예매순, 신규등록순, 종료임박 순으로 나뉘어있습니다. 그리고 지역별 공연을 통해 가까운 곳에서의 공연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연말이라 풍성한 공연들이 많군요.


얼마 전 김동률 콘서트가 있어서 좋은 자리를 예매하기 위해 예매했었던 기록이 있었네요. 결국, 친구가 더 좋은 자리를 끊어 취소했지만 하나프리티켓으로는 처음 예매해서 조금 달랐던 기억은 있지만, 모바일로도 충분히 결제까지 예매에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연말에 서울 갈 때 용산에 들러 스튜디오 지브리 입체조형전을 관람해야겠군요. 공연마다 단독 티켓예매와 타 사이트와 같이 사용할 수 있게 나뉘어있어 티켓예매에 유의하여야 합니다. 


내가 원하는 좌석을 직접 선택해 예매할 수 있는 좌석배치도를 지원하지만, 비지정석은 바로 예매가 진행됩니다.? 
공연을 보는 여러 앱들이 있지만 하나프리티켓은 원데이티켓이나 할인, 이벤트 같은 추가 혜택기능은 많이 없으나 기본에 충실해 검색에서 예매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모바일 앱으로는 조금 부족한 기능들이 느껴져 아쉬웠지만 추후 업데이트를 기대하며 가슴 울리는 공연 한편 즐기세요!?




본 리뷰는 디지털조선일보 앱피타이저에 기고되고, 모든 저작권이 귀속됨을 알려드립니다.

http://app.chosun.com/site/data/html_dir/2014/12/12/2014121200777.html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