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 COUPON - 세상에 단 하나뿐인 쿠폰

https://itunes.apple.com/us/app/d.i.y-coupon-sesang-e-dan/id744407884?mt=8



커플들이 난무하는 추운 겨울 마음만은 따뜻하기 위한 준비는 마련하셨나요? 어렸을 적 부모님께 만들어 드린 효도 쿠폰을 기억하시나요?
다양한 배경과 캐릭터, 폰트를 선택해 직접 쿠폰을 만들고 애인에게, 친구에게, 부모님께 마음을 전송해보세요.

D.I.Y (DO IT YOURSELF) 쿠폰은 간단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상황별로 연인에게, 친구에게, 부모님께, 기타의 메뉴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전체 30종의 쿠폰으로 되어있고, '내가 선물이야 거절은 거절한다', '밤길 보디가드', '소개팅 쿠폰', 무이자 대출권' 이렇게 위트가 묻어나는 재미난 쿠폰들이 많이 있습니다.

D.I.Y기능 중에 가장 중요한 기본 폰에 정해져 있는 쿠폰에 이름을 쓴다든지 캐릭터에 사진을 올린다든지 쿠폰을 편집할 수 있는 것이 이 앱의 재미난 특징입니다. 그래서 앱 이름도 세상에 단 하나뿐이 쿠폰이겠죠. 각 요소는 편집, 삭제를 통해 새롭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그냥 일반 안마쿠폰이라고 하면 심심할 쿠폰도 선물 받고자 하는 사람의 얼굴을 넣거나 내용에 문구를 넣는다면 재미난 쿠폰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쿠폰을 완성하면 다른 앱 또는 카톡으로 전송할 수 있는데요. 실제 동생 카카오 스토리에 이렇게 선물을 했는데 인기 폭발이더군요. 그리고 만들었던 쿠폰들은 차곡차곡 리스트처럼 쌓이기 때문에 나중에 선물해주고 발뺌할 순 없겠죠?

커플들은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따뜻한 뽀뽀 쿠폰을, 솔로들은 친구들에게 하루를 넘길 수 있는 술 쏘기 쿠폰이나 소개팅 쿠폰을, 부모님께서는 효도할 수 있는 안마쿠폰으로 특별한 기념일을 조금 더 즐겁게 만들어 줄 D.I.Y쿠폰을 통해 기프트콘보다는 감성적인 선물 전달하시는 건 어떨까요?




본 리뷰는 디지털조선일보 앱피타이저에 기고되고, 모든 저작권이 귀속됨을 알려드립니다.

http://app.chosun.com/site/data/html_dir/2014/12/11/2014121100981.html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