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씩 원기보충으로 맛있는 음식이 땡기실때 있으시죠?


 


자주가던 국수집이 장어한판으로 바꼈네요. 헉.


[맛집] 대전 넘치는 국수 한그릇(시청) - 냉비빔, 냉동치미, 어묵 입맛대로 골라먹는 입안가득 퍼지는 국수


가오점은 그대로라고 하네요ㅜ

 [맛집] 대전 넘치는 국수 한그릇 - 정말 넘치는 국수 사발에 집에서 우린 멸치육수맛!


어쨋든 아쉬움을 뒤로 안고 장어집으로 고고


장어한판,대전장어,대전맛집,대전 맛집, 장어대가, 여자만장어, 대전 장어,둔산동맛집,

둔산동장어, 서구맛집, 서구 맛집,대전 장어한판, 대전 민물장어, 민물장어, 대전장어맛집, 민물장어맛집



국수집의 그 사장님 그대로네요ㅎㅎ



메뉴는 아주 심플하네요.

후식 국수가 있네요.ㅜ 그 국수가 그 국수ㅠ



친구커플이랑 같이 찾아죠.

오랫만에 몸보신한다고 좋았습니다.



이런 국내산 민물장어 인증서가 있네요ㅎ



기본반찬찬찬



기본



오마이 갓김치! 와 물김치



굴이 기본;



무슨 굴인지ㅠ 맛있어서 한잔시만 더 달라고 했네요.



죄송



장어집의 단골 메뉴 장어튀김김





아무래도 한잔



장어에는 역시 복분자

앞으로 두놈들 싸우지좀 말고 



사장님 말로는 한우뼈국물이랑 같이 우렸다는 장어탕 오오



이건 좀 대박 국물에 밥말어 먹고 싶;



이렇게 3인분 시켰네요 우선 오오 양념 2 소금 1



이 집의 특징은 신기하게 야채를 아래 깔아서인지

장어가 안마르네요. 


식감이 장어가 탱글탱글합니다.





회식이나 모임에서 장어집가면 불편한게 구워야되는 불편함이 있는데

한상 차려서 나오니까 편해요ㅜ

술이나 마셔야겠네요.



이날 먹느라 찍느라 참느라 고생을..








깻잎이랑 쌈싸먹네요.





추가시키는 타이밍에 기본 계란 찜찜찜



?


기본스끼에 있다는 인삼튀김ㅋㅋㅋㅋㅋ



금산에서 직접 공수받는다고 자랑하시는 사장님의 말때문인지

괜찮네요.


넘치는 국수한그릇 할때도 사장님이랑 대화를 몇번 나눠봤지만

요리에 대한 자부심이 있으신 듯합니당.



충분히 먹었는데도 약간의 아쉬움이 남아 양념으로 추가 1




친구 두명은 양념을 선호했는데 개인적으로는 소금이 더 괜찮았어요

비린내가 안나고 아래 야채를 깔아서인지 향기가 솔솔 올라오는게 괜춘



아기다리고기다리던 후식국수ㅠㅠ

사실 이 국수 먹으려고 허탕 몇번 쳤는데 반갑네요.




국수솜씨는 여전하네요ㅋ



거의 장어집은 바닥에 앉아서 먹는 분위기이지만 여긴 의자에 먹어야하지만

한가지한가지 고퀄리티 기본 반찬과 탱탱한 장어는 몸보신에 괜찮네용.








장어한판 / 042-488-2777 / 대전서구 둔산동 122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