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퇴근길 지나는 길목 중 넓직하게 보이는 할리스커피에 한번 찾아가봤습니다.

 

 

 

 

청솔아파트 근처쪽 손님들을 다 모으기 위해서인지 2층건물로 크게 지었네요.

 

요즘 커피숍은 크기로 끝내는 군요.

대전할리스,대전할리스커피,할리스커피,할리스커피둔산,둔산동커피숍,할리스커피청솔점,청솔아파트커피숍,

월평동커피숍,월평커피

 

 

카운터터터

1층 전경은 이러합니다.

 

헉 할리스에는 우산도 파네요. 다양한 상품군이..

우산이 팔줄이야..

커피숍의 비주얼좋은 아이들

커피숍은 거의 식사 후에 가는거라

잘 안먹지만 이렇게 찍어놓고 나중에 보면 꼬르륵하네요.

 

멤버쉽 카드를 잃어버려 재발급. 이렇게 생겼군요.

할리스 멤버쉽카드는 꿀기능있죠. 사이즈 업그레이드!

 

 

2층으로 고고

 

이곳에 가방던지기

 

무엇보다 넓직해서 좋습니다.

 

 

 

요거트를 시킨거같은데 찍어놓고 블로그에 자주 안올리니

아포가토 삘도 나고 그러네요.

 

 

 

가끔 이렇게 여유부리면서 카페에 뒹구는 것도 참 괜찮아요

 

할리스커피 대전둔산청솔점 / 042-789-7990 / 대전 서구 월평동 244 110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