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씩 생선구이가 훅 땡길때면 연탄구이 동소예를 자주 찾았는데

 

형이 맛집을 발견했다하여 단숨에 고고싱

대전맛집,대전 맛집, 대전생선구이, 대전 생선구이, 참장군,대전 참장군, 참나무 생선구이, 동소예, 성남맛집,

대전 터미널 맛집, 대전터미널맛집, 성남동맛집,고등어구이, 대전생선

 

 

 

가게 앞 비주얼에 이렇게 굽는 곳이 보였는데 터미널 가는 입구 사거리라 그런지

못봤습니다.

 

 

 

오 참나무가 수북하네요 오오

 

 

 


 

 

터미널 아래쪽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가 애매해서 건물 어설프게 주차하고 찾아갔지요.

 

 

 

일본방사능때문에 고등어 안먹어본지 어언ㅠ

그런이유때문인지 노르웨이산 고등어라고 대문짝만하게 붙여졌네요.

 

 

 

입구옆에 참나무구이실에서 물고기들을 구워주시네용

 

 

 

기본반찬찬찬

 

 

 

생선구이를 시키면 밥에 된장국이 나옵니다

 

 

 

삼치구이 와 고등어 양념구이의 조화

우엉ㅠ

 

동소예와 비교하자면 한번 구워온 후 이곳은 아래서 계속 불을 짚히고(?) 있으니

따끈해서 좋네요. 그리고 지저먹어서 그런지 살짝 딱딱한 탓맛도 나고요ㅎㅎ

(요맛 아시는분은 아시죠 볶음밥 볶으면 살짝 태워서 딱딱하게 먹는 그런)

 

 

 

 

그냥 반 양념 반은 신의 한수 메뉴ㅎㅎ

반반무많이

 

 

 

량념삼치

 

 

 

옆에 통에 놓여있는 무한 김에 쌓먹으면 딱

 

 

 

 

기름이 좔좔

 

 

 

역시 느끼한 음식엔 사이다

 

 

 

제가 김을 많이 먹었네요ㅎㅎㅎㅎㅎㅎ

 

 

 

제가 고기좀 잘바릅니다. 곰출신이라 생선좋아라하죠ㅎ

 

 

 

대전에서 생선구이 하면 동소예만 갔었는데

이곳도 괜찮은것같습니다. 양념생선구이에 가격도 적당하고

무엇보다도 생선에서 참나무 구이 향이 물씬 풍기네요.

 

굿굿

 

참장군 본점 / 042-636-9289 / 대전 동구 성남동 503-1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