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으로 긴 글을 쓰거나 텍스트나 인터넷 주소를 아이폰으로 보내는 방법이 없을까? 상상하는 앱은 언제나 만들어져 있더군요. 우선 텍스트, 인터넷주소 전송의 강력한 기능의 무료앱으로 자주 풀리는 pushink를 소개합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어플을 실행하고 간단한 회원가입후 PC프로그램을 설치후 메세지를 보냈습니다. 바로 전송이 되고 푸시를 보냈던 메세지는 차곡차곡 저장이 됩니다. 깨알같이 알아낸 기능은 푸시 온 메세지를 꾸욱 누르고 있으면 위와 같이 자동으로 복사가됩니다. 또한 인터넷주소를 전송시 누르면 바로 사파리로 연결되어 주소를 복사할 불편함이 없겠죠! 

http://www.pushink.it/

위의 주소는 제작사 홈페이지로 Windows, Mac PC에서 설치 프로그램을 받아 실행하시면 됩니다.

 

 

아이패드에서도 이상없이 메세지가 잘 갑니다! 그럼 아이패드와 아이폰 둘다 로그인을 한상태에서 PC에서 전송하면 어떻게 될까요?! 네 둘다 전송이 됩니다. 그말은 같은 아이디로 여러대의 기기에 연결할시 동시에 여러기기에 메세지를 보낼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오오 좋은데!!) 단, 사용해본결과 단점+개선점이 있다면 엔터가 있는 내용은 그냥 스페이스로 표시됩니다. 아주 긴글을 보낼시 불편하겠죠, 또 한 개별지우기가 없습니다. 꺄아!!ㅠ clear를 누를시 전체 내용이 다 지워지네요. 무료앱이라 그런지 제작사에게 메일로 수정을 요청했으나 그부분은 아직 개선이 안되었네요.  

이걸 응용하면 PC에서 사진이나 기타 내용들을 전송하는 어플들이 뭐가 있나 궁금하실텐데요. 다음시간에는 더욱 강력한 PC->아이폰,아이패드로 보내는 다른 앱을 소개해드릴께요.(무료앱으로는 필요할때 요긴할수 있으니 우선 받아 두세요^^) 


<3줄로 보낸 앱리뷰>
1.PC에서 쓴 글, 인터넷 주소를 아이폰 아이패드 푸시로 보내는 PUSHINK
2.장점 : 간단하고 바로 보내면 푸시가 오고 같은계정으로 로그인시 여러기기에 동시에 메세지 전송가능
3.단점 : 엔터가 스페이스로 인식, 개별삭제가 아닌 전체삭제만 됨

독창성 ★★★
디자인 ★★★☆
편리성 ★★
기능성 ★★★★

어플평가 총점 ★★★☆

 

Pushink

카테고리 : 생산성
참고가격 : free 
리뷰버전 : 1.1
지원언어 : 영어
판매회사 : David pollak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