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y App gor 16 frame GIF Spectacle

일반 똑딱이디카 보다 뛰어난 아이폰으로 과연 무얼할 수 있을까? 
엄청난 기능의 GIF 어플을 소개합니다^^

 


 

  

어플을 구동해서 NEW VIDEO 를 누르며 이렇게 나옵니다. 새로 녹화할수도 있고 찍어놓은 비디오 불러오기, 찍은 사진불러오기도 있구요. 하지만 부드럽게 연결되려면 비디오를 돌리는게 좋겠죠. 그리고 정사각형의 모양으로만 제작이되니 참고 바랍니다^^

 

 

 설정을 누르면 gif제작에 대한 용량 태그등 설정이 있습니다.

 

  

 갤러리는 전세계 사람들이 gifvid로 찍어서 공유한 게시판입니다. 직접찍은 재미난 움짤을 직접 보고 공유도 할수있습니다.(예전에 없던 기능이 추가가 되었네요^^)

 

 

녹화를 누르면 1~75초동안의 녹화영상중 16장의 스크린샷을 만드는겁니다. 수동으로 16장을 찍을수도 있구요. 그러고나서 start를 누르면 프레임을 만들수 있습니다.

 

  

감동의 EDIT 입니다. 먼저 프레임 조절이 가능합니다

기본이 10 fps인데 1 fps ~16.7 fps 까지 조절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화살표가 순방향, 역방향, 전후방향으로 조절가능해 영상이 앞으로, 뒤로, 왔다 갔다 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 가장 뒷부분의 설정은 사진효과, 프레임 위치조정(정사각형이기때문에 상하 조절)이 가능하고, 밝기, 대조가 가능한 설정이 있기때문에 찍고 나서도 약간의 수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최대의 장점인 16장의 프레임중 내가 원치않은 프레임을 손으로 누르면 뒤집어 지면서 그부분만 제외가 가능합니다 ㅠ 완전 좋죠. 응용하여 두세가지의 프레임만 연속으로 한다면 아주 재밌는 영상이 나올 수 있답니다.

 

 

아시겠지만 아이폰 사파리에서 gif 는 볼수는 있지만 저장이 안됩니다. 그래서 제작된 화일을 트위터, 페이스북, 텀블러에 업로드 또는 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제작속도도 느린편이 아니라 아주 좋습니다. 

3gs<<4<<<<<<<<4s

그럼 어떤 작품들이 나왔는지 볼까용?(저는 텀블러tumblr 마이크로 블로그에 바로 올립니다. 따로 빼기 귀찮아서^^) 

  
 bungee jump
sweet kids 결혼 축가공연
푸쳐핸접 비비GO

어떠세요? 일반사진 보다 재밌고, 동영상보다 간편한 gif! 이제 아이폰으로 간편하게 만들어보는건 어떨까요?^^

1.아이폰으로 쉽게 움짤만드는 어플 GIFVID
2.장점 : 빠르고 쉽게 만들고 원하는컷만 수정/삽입 가능
3.단점 : 손에 익지 않으면 번거로울 수있음

독창성 ★★★★★
디자인 ★★★★
편리성 ★★★
기능성 ★★★★

어플평가 총점 ★★★★☆

 

GIFVid²

카테고리 : 사진 및 비디오 
참고가격 : $1.99 
리뷰버전 : 2.1.3 
지원언어 : 영어, 일본어 
판매회사 : Eiji Nishidai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