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주 전공(?) 사진앱 소개입니다! 오늘 소개할 포토링은 사진 붙이기 앱으로 독보적인 기능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확 잡아 끄는 대요. 심플한 디자인과 강력한 기능을 가진 fotoring을 한번 살펴볼까요?

 


 

 

어플은 구동시 손글씨로 써있는 것이 메뉴 설명만으로도 이해하시겠지만, 사진 붙이기의 기능의 앱입니다. add photo를 누르면 사진바로 찍기와 보관함에서 선택이 있는데 붙이려는 사진을 꾹꾹 눌러 체크를 합니다. 

 

 
 

 로딩 후 사진을 불러오는데요. 사진의 순서를 정렬해야겠죠 사진옆에 X는 삭제 버튼,  ≡는 누르고 드래그시 아래위로 이동이 가능합니다(아이퐁 유저들은 다 알고계시죠?^^)

 

  

  

사진정렬중에 빠진 사진이 있으면 아래의 + 버튼으로 이미지를 추가하면 되고, 두뻔째 아이콘은 어떤 형태로 나오는지 미리보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세로로 편집을 했는데 이 상태에서 가로로 돌리면 세로로붙이기가 아닌 가로로 붙이기가 되니 간단하지만 혁신이라고 생각하는 붙이기기능입니다!!

 

 

또한 Camera+와 연동이 되어 사진을 더블클릭하면 사진을 바로 편집할수 있어 사진 붙이기에서 편집까지 다재다능한 기능을 가지고있습니다. 단, Camera+는 유료어플이니 구입해야지 편집을 할 수 있습니다ㅠ

 

    

편집까지 완료하셨으면 마지막 구름 모양의 아이콘을 누르면 저장할 사이즈 조정이 됩니다. S M L 형태로 픽셀의 크기가 나와있으니 디테일 하게 원하는 크기로 조정하여 SAVE를 누릅니다. 

 

  

 저장만 한다고 끝이면 불편하겠지만 공유하기 기능으로 메일로 보낼지, 트위터, 페이스북, 텀블러로 보낼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따끈따끈한 결과물)) 

 

 

 어떠신가요? 여러개의 다중사진을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로 붙일때 이보다 쉽고 강력한 기능이 또 있나 싶을 정도로 심플하지만 강력한 기능의 사진앱이 있을까요? 

 

1.아이폰으로 가로 또는 세로로 원하는 사진을 길게 붙일수 있는 Fotoring
2.장점 : 아이콘으로 설명과 기능이 쉽고, 기기를 회전만으로 가로 또는 세로로 저장이 가능 하며, 결과물 크기 조정가능
3.단점 : 자체 사진 편집이 있었으면, 다른 여러 사진 편집앱과 연동이 되었으면 

독창성 ★★★★★
디자인 ★★★★
편리성 ★★★★★
기능성 ★★★★★

어플평가 총점 ★★★★★

 

Fotoring - multiful photo merge

카테고리 : 사진 및 비디오 
참고가격 : $0.99 
리뷰버전 : 1.4 
지원언어 : 영어, 한국어
판매회사 : Undefined Uni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