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시절 여름 운동장에서 입에 달고 살던 형형색색의 아이스바를 집에서 만들어보았습니당

 

 

시중에 많이 나와있는 제조 아이스크림이 많이 나와있죠.

하지만 그것역시 진짜 믿을 수 있는 과일로만 되어있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적어도 마트에서 내손으로 직접고른 과일들로 만들었을때

진짜 100% 수제 아이스바 가 완성됩니다!



 

 

 

 

 

주말에는 뭘만들어 먹을까 하다가 고른 백퍼 수제 아이스바!!!

 

 

자 한번 시작해볼까!!

 

 

우선 수박바 부터 만들어보는거야! 고고고

 

 

우선 이거부터 뽑아보길 바래ㅋ

 

 

불꽃손놀림


 

사진과 같이 수박을 우선 퍼! 계속 퍼ㅋㅋㅋㅋ

 

 

 

수박바 끝! ㅠ

 

 

 

끝이였으면..

 

 

씨를 잘 발라야 겠죠ㅋㅋ

 

 

 

 

 

 

새콤달콤한 레몬도 한방울 넣어볼까요

 

 

 

 

 

철철철

 

 

 

 

 

 

초코렛을 바닥에 내려치면

 

다 산산 조각날줄 알아숴어~ (최민수ver.)

 

 

 

 

 

갈아버려!ㅋ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살짝 얼려주시구요

 

남은 크렁키는 틈날떄마다 취식ㅋ

 

 

 

냉동실을 열어보니 블루베리가 있었네요ㅋ

 

(21세기 가정에서 볼수 있는 흔한 블루베리)

 

 

요놈으로 하갔어ㅋㅋ

 

 

우유가 없는 관계로 밀크볼을 못하는대신 요거트로

 

 

푸펏!! 제길 항상 내옷과 바닥 손목에 요거트 인증ㅜ

 

 

<여기서 잠깐 팁!>

 

요거트 뚜껑 혀로 핱지 않고 깨끗하게 먹는법!

(다리털이 이렇게 잘 나올줄몰랐네요ㅠ)

 


1. 뚜껑에 기거중인 나머지의 요거트들 떼어낸다.

 

 

2. 다시 그 자리에 자알 덮는다;

 

 

4. 손을 살짝 얹고

 

 

4. 스윽 뺀다.

(내손에 또 묻네; 유튜브에서는 잘만 하더만)

암튼 급끝!ㅋ


 

 

블루베리를 믹서에 넣고

 

 

갈어주세요ㅋㅋㅋ

 

 

요거트도 넣고

 

 

갈다보면 잘안갈린다 뻑뻑해서

 

그땐 싸대기ㅋㅋ

 

 

 

오오 그럴싸한 블루베리 요거트들을 하드통에

 

 

난 디자인이 된 그라데이션 블루베리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원하기에 추가로

 

 

넣다보니 수박이 남았던게 있네용ㅋ

 

 

책에는 없지만 넣어보자ㅋ

수거트 바 (수박+요거트)

 

이젠 냉동실을 열어 아까 시원하게 얼려둔 수박을 꺼내오세용ㅋ

 

 

이제 살짝 냉동된 수박과 남은 크렁키

 

 

남으면 뭐해 더 넣자! 남은 크렁키 투척!

 

자고로 수박바의 거대한 초코렛은 싸비스

 

 

평소에는 딱 오렌지만 포도만 망고만 넣어먹었었는데

 

 

이런 멋진 아이스바을 만들줄이야

 

감동의 눈물이.. ㅠ


 

 

21세기 가정에 아무나 가지고 있다는 맹고ㅋ

 

이참에 맹고도 썰어서 아이스바로 고고

 

 

내맘대로 6종 시리즈와

 

 

 

책에 나온 블루베리 바 와 수박바 그리고 수거트 바

 

그런데!!!!

 

수박바의 가장중요한 아껴먹는 녹색부분을 생각못했죠ㅠ 미처!!!

 

 

미쳐!!

 

 

 

하지만 수박바를 완성하기위한 나의 노력은

 

 

 

 

 

메로나를 소환할수 밖에 없었죠..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바를 위한 또하나의 가족 아이스바


 



어쨌든

 

 

 

너희만 믿는다 이런 오묘한 아이스크림의 세계로!!

 

 

 

설 to the 거지는 내마음속에ㅋㅋ

 

 

 

 

 

그렇게 영화 한편을 때리고 아이스바는

기억의 저변으로 넘긴채

 

 

잤네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한 4시간 뒤 냉동실로 가보니 한분은 동死ㅋㅋㅋ

 


 

짠!!!! 오묘한 그것들!!!ㅋ

 

우선가장 기대하고있던 

 

 

 

수박나 바

(수박바+메로나)

 

 

우선 그라데이션이 아르누보해서 좋았다

 

 

맛은 진짜 최고였어요!!!!!

 

상상도 못한 수박과 풍족한 며느리 인심 크렁키와 메로나의 절묘한 삼합

 

이건 라이센스 부터 따 놔야겠군!!!

 

 

 

 

수박과 메로나의 조화는 거의 베스킨후락스 31 수준

 

 

블루거트 바 (블루베리+요거트)

 

 

이 100퍼 갈린 블베의 알갱이 상태!!!

 

 

 

수박거트 바

(수박+요거트)

 

 

포도베리 바

(포도+블루베리+요거트)  

 

 

 

쵸코요거트 바

(크렁키+요거트)

 

 

 

수박딸기바

(수박+딸기과즙)

 

 

백퍼블베 바

(100% 블루베리 바)

 

 

블루베렌지 바ㅋ

(블루베리 + 오렌지)




아 주말다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