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CGV에서 영화한판 때리고 맛집을 찾다가 검색을 하니

돈카츠멘이 많아서 직접 가보기로 했습니다

 

 

날씨더운데 걸어갔다가 숨질뻔 했죠

 

 

 

 

먼저 메뉴를 봅시다ㅋ

메뉴가 많아서ㅋㅋ

자주시키는 방법

 

"사장님! 오늘 처음왔는데 뭐먹을까요?"

ㅋㅋㅋㅋ처음에는 당황들 하시지만

 

돈가츠멘 모밀정식과 가츠동를 추천해주셨지요ㅋ

(소바+히레가스+새우튀김)                                       

 

 

 

 

 

 

 

돈가스 소스와 새우튀김 소스ㅋㅋ 

 

 

 

김치와 피클

 

 

히레가스

 

 

이게 모밀정식

 

 

 

히레가스(안심)라 야들야들~ 

 

 

 

 

완전시원한 냉모밀!!

완.전. 쩔.게.시.원.하.다

ㅋㅋ

 

 

이건 가츠동

 

 

 

 

 

 

 

 

과연 맛있을까?

 

 

 

헉ㅋㅋㅋ

 

돈카츠멘 02-6013-2939

타임스퀘어 내의 맛집이 아닌 조금 거리가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02-6013-293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