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출장으로 한화리조트 인근에서 저녁먹을 곳을 찾다가 사람들이 많아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밤시간인데 사람이 많아 맛집인가 싶었지만 기다려야한다는 말에ㅠ

하지만 능이오리백숙! 뭔가 능이버섯 이름만으로도 원기가 보충될듯해보여

능이오리백숙은 얼마나 될지 여쪄보니 포장손님께 양해를 구하고 괜찮다 하시면 주신다하여!

바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건장한 남자 3명이서 능이오리백숙을 시켰습니다.

그/런/데

이날 벌어질(?) 행운에 대해서는 누구도 예감할 수 없었는데...

기본반찬찬찬​

입구에서 기다리게 하였다하여 묵무침을 싸비스로 오호호!​

이리와 묵♡​

기본반찬찬

​요! 능이 명이
메인요리 나오기전 명이나물 다 먹어치우시고

소금금금

선수 입장

바닥에 계신 능이버섯님 향이 입장하셨습니다.

위에는 장뇌삼인지 귀여운 삼 비쥬얼

​I LIKE 부추 핸섭

​개인접시로 이동중

​두툼한 오리살살살

​명이이불을 두르고 이리온

​요놈이 향긋한의 정체 능이

​내가 좋아하는 목
인데 척추처리 굵네요

​흐드러진 능이의 능능한 자태

 

이때까지도 아까 말한 앞으로 일어날 행운(?)을 말씀안하셨는데.

이날 고된일로 배가 심히 고파 오리한마리를 3명이서 거뜬히 먹었는데

점원의 한마디

"한마리는 싸드릴까요?"

엥? 추가로 포장으로 시킨건 없는데... 싸준다니

알고 보니 지난 10월 25일 오픈기념으로

2014년 11월 5일, 15일, 25일,
2014년 12월 5일, 15일, 25일

이렇게 능이오리백숙을 시키면 1+1 행사 전단을 뿌리셨다네요.

영문도 모른채 한마리를 얻으니

감동의 쓰나미가

우린 건장하기에 하나 받고 하나더

그냥 주시죠 콜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사람이 많았나

​다시 능이오리 2교시

이번에는 감자가 하나 들어있네요ㅋ

​요!

오리다리 뜯어우리
지금여기 부추핸섭

​죽이나오는지 몰랐는데
결국에는 남은 오리는 포장했고
궁물을 가져와서 먹었죠. 으헝

이날 살쪘네요.

​죽 이네요

지난달에 생긴터라 검색에 잘안나오면 이곳
​속초는 초행이라

원두커피까지 싸비스​

​식당옆에 그림을 그려놨는데 쭉보면 재밌습니다. 오리가 있고 안쪽에 멍멍이가 있는데

벽에도 멍멍이가 안에 있네요ㅋㅋ

​원기가 보충되는게 아니고 없던 원기가 생기는듯했습니다.

다음에 친구들이랑 모임을 설악 쏘라노로 갈예정인데 갈때나 올때나 한번더 들릴까합니다.

아..5, 15, 25일...

 

본가 솔향기 / 033-631-1923 / 속초시 노학동 1006-129

 

글 보낸곳 : 클리앙 http://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use&wr_id=69007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