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미니 최강 터치펜이라! 다기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터치펜이니 만큼 동영상으로 먼저 보시길 바랍니다^^



터치펜에 대한 설명과 사용법이 있네요.



디스크를 약간 구부릴때 방향을 잘보고 빼고 껴야하니 이건 잘봐야해요. 




주문할때 귀찮게 이것저것 여쪄봤는데 친절하게 포스트잍으로ㅋ


사실 다기펜을 사게된 가장 큰 이유는 그전에 사용하던 터치펜이 아이패드 미니에 잘 안되기 때문에 샀죠.


아이패드 화면이 조금 다른 정전식인지 다기펜이 좋다는 이야기에 혹하여


제꺼와 형꺼 이렇게 두개를 같이 샀습니다.


P603 P508 의 차이는 딱 한가지


P603 터치펜 + 일반펜

P508 터치펜


이렇습니다. 




겉으로 보기는 똑같죠^^



우왕 종류 진짜 많네요



발음을 다기로 해야될지 다지로 해야될지ㅋ 아무튼 다기펜!



안에 보면 터치펜에 닿는 부분에 붙일수 있는 보호용 스티커 있습니다.



펜에 투명 디스크가 하나 더 들어있네요. 



원래는 일자형인데 글자 쓰는 모양에 맞춰 이렇게 휘면 됩니다.



P603



다기



펜 안은 이렇게 생겼네요.



이렇게 휘어야 쓰기 편합니다.




P603만 있는 볼펜



잘나옵니다.



지브라 심이 들어있어 나중에 교체도 가능한것같습니다.




뒤져보니 비슷한 볼펜도 가지고 있었네요 펜은 적당히 두껍고 그립감은 좋습니다.




비교 나름 세밀한 작업이 가능한 다기펜




패드쓰시는분들 유패드 많이 쓰실텐데요 일반펜이나 손으로 한줄에 네줄까지 써보세요ㅋㅋ 도전



다양하게 써볼 수 있겠습니다. 동영상보시면 어느정도 감이 뽷 오실꺼예요^^


JOT, 3M 말고 여러개 써본결과 최강의 펜이 아닌가 싶습니다.



앞으로 활용 잘하겠습니다. 만족도 숑숑숑


우왕굿!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