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추워 겨울엔 장갑인데 아이폰을 가지고 있는 유저들은 겨울에 오들오들 떨어야하나 ㅠ


정전식터치를 위한 장갑이 많지만 거의 대부분의 장갑이 손가락에 한정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리버가 만든 Blank 라는 브랜드에서 만든 장갑은 무려 풀터치!!!!



쿠팡에 반값에 나와서 9,900원에 구매를 누를 수 밖에 없었죠!




어떻게 전면이 될까? 어디선가 정전식에 사용할 수 있는 실이 있다고 들었는데


그 실로 장갑을 만들었던 것 같습니다.




어머나 이런기능이..



오오 장갑에 이런 디테일 민무늬 목장갑처럼 촌스럽지 않고 세련되었습니다.


그리고 블랭크 마크는 오오 폴로 스러워ㅋㅋ +_+)ㅋ 



올이 촘촘촘




그럼 어떻게 장갑이 풀터치 일수가 있지?!!



혹시 장갑안에 전기가 흐르는 특수 장치가!!!



없습니다.ㅋ



퇴근길 끼면서 아이패드미니를 만지는데 너무 잘되는군요.


이 잘되는 모습을 어떻게 보여주지!



촬영은 아이폰이 수고 했습니다. 동영상으로 감상하시죠ㅋㅋ







단점이라고 굳이 꼽자면 보온성은 장담못하겠네요ㅋㅋㅋ


막 얇은 장갑이라고 할순없지만 약간 춥네요ㅋ


그래도 만족도 좋습니다. 문자보낼정도로 잘 눌립니다. 훌터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