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작업을 할 때 창을 여러개 띄워 쓰고 싶다!
간단히 해결할 수 있다.
레지스트리로 들어가자!!
1, HKEY_CLASSES_ROOT\Excel.Sheet.12\shell\Open\ddeexec 폴더삭제
폴더 전체를 삭제 합니다!!
2, HKEY_CLASSES_ROOT\Excel.Sheet.12\shell\Open\command
폴더 안에 있는 내용의 command 삭제
3,HKEY_CLASSES_ROOT\Excel.Sheet.12\shell\Open\command
기본값 더블클릭하여 내용을 바꿉니다
"C:\Program Files\Microsoft Office\Office12\EXCEL.EXE" /en "%"
마지막 부분에 /e --> /en "%1" 요것만 변경
같은 방법으로
4, HKEY_CLASSES_ROOT\Excel.Sheet.8\shell 값도 변경한다
1) HKEY_CLASSES_ROOT\Excel.Sheet.8\shell\Open\ddeexec 폴더삭제
폴더 전체를 삭제 합니다!!
2) HKEY_CLASSES_ROOT\Excel.Sheet.8\shell\Open\command
폴더 안에 있는 내용의 command 삭제
3) HKEY_CLASSES_ROOT\Excel.Sheet.8\shell\Open\command
기본값 더블클릭하여 내용을 바꿉니다
"C:\Program Files\Microsoft Office\Office12\EXCEL.EXE" /en "%"
마지막 부분에 /e --> /en "%1" 요것만 변경
자 그럼 이렇게 엑셀창을 맘껏 띄워서 작업 할 수 있겠습니다~!!
출처 : http://blog.naver.com/ww7878?Redirect=Log&logNo=40157377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