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우중충하거나 기분이 울적하고 답답할때 산으로 올라가 소리한번..

 

이게 아닌데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족발이랑 국시랑입니다.

 

 

노은동에 먹거리가 은근 많은 도로에 있네요. 이쪽은 안다녀봤는데 맛집이라기에 한번!

 

 

가게는 크지 않고요. 그냥 아름아름 작습니다.

 

 

 

메뉴는 간단 매운족발이랑 국시가 있는데 늦게가서 족발이 다 팔리면 없네요.

 

아는분은 늦게 가서 못드셨다고하네용ㅋ

 

 

기본 반찬찬찬

 

 

기본 시레기국국

 

 

한술 챡

 

 

바밤 양념된 족발이 우왕

 

 

비닐장갑을 낀 장갑이 족발인지 양념되어 있는것이 족발이 내손인지

 

 

아 맛나네요.

 

 

매콤함이 딱이네요. 너무 매운걸 싫어해서 걍 먹을만합니다. 호호 불어가며ㅋ

 

 

양파찍어 먹어

 

 

떡도 머겅ㅠ

 

 

녹두전을 시킨건지 사비스로 나온건지 기억이 가물가물합니다.

크기로 봐서 서비스였던것 같네요. 포스팅 하려고 사진만 올리고 글을 나중에 올리니 가물가물

 

 

부침개 양념장

 

 

떡사리 사랑♡

 

 

나에게 젓가락이란 없다 ㅋ

 

 

 

부침에도 양념을 발라

 

 

맛나염

 

 

 

 

또 왔는데 국수를 안먹어볼수없겠죠.

 

족발이랑 국시랑 먹으니 배가 좀 부르긴한테 칼국수의 얼큰한 맛과

 

포동포동한 족발이 궁합이 좋습니다. 굿굿 베리 굿

 

매콤함이 땡길때 족발이랑 국시랑으로 가볼까요!

 

족발이랑 국시랑 / 042-862-9995 / 대전시 유성구 지족동 908-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