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에 가면 맛있는집이 어디있나 자주 알아보곤 한다. 그중 코엑스 바로 옆 비스트로 호텔에 가보았습니다.

 

 

 

3만원쯤은 되야 호텔 정식이지ㅋㅋ 맛있는게 조금씩 나오는 그것! B코스로

 

 

어둡게 나왔는데 식당 라운지도 역시 디자인이 굿

 

 

우선 김칫국부터 훌렁

 

 

초반 베이컨 야채 말이 샐러드!

 

 

참깨드레싱인지 고소한 맛이 좋네요^^

 

 

잡숴봐 앙ㅋ

 

 

어머 이건 해물 완자 같은데 두점의 위엄 ㅠ

 

 

이렇게 생겼네요.

 

 

같이 나온 야채와 한입

 

 

이건 산적! 어흥 산적과 쫄깃한 떡, 인삼 같았어요

 

 

산적안에는 야채가 송글송글

 

 

역시 같이 싸먹어야 제맛

 

 

어머 고기고기 보쌈이 나오네요. 고기는 나의 힘 

 

 

이렇게도 보고

 

 

저렇게 봐도 좋아요 새우젓도 보이죠ㅋ

 

 

이제 야채 비빔보리밥 입니다.

 

 

한입.

 

 

두입 이면 끝

 

 

어머 아이스크림.

 

들리시나요 살찌는소리ㅠ

 

 

아이스크림도 한입

 

 

커피로 마무리

 

 

호텔식이라 그런지 맛있는 소량이 제 배를 꽉 채웠네요.

 

한번씩 맛있게 먹을만한 호텔 정식이었습니다.

 

아 배불

 

비스트로서울 / 02-3466-8022 / 서울시 강남구 삼성1동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