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isoo 10:53| 
    야권 단일화 방식을 두고 말들이 많군요. 국민들께 적합도니, 가상조사니, 지지도 등을 물어서 후보를 결정하는 방법보다 차라리 단순하게 문이냐, 안이냐를 택일하도록 하는 방법은 어떨까요. 국민들도 그 정도의 판단력 정도는 가지고 있지 않을까요.
    Retweeted bykimhurak
  • @SKtelecom 오늘 저녁 8시에 아이폰5 발표예정인가요?
  • @hmpyo kt도 오늘 저녁 8시에 아이폰5 발표하나요?
  • @kimhurak 아이폰5모델의 출시일정 및 예약판매일정이 확정되는대로 신속히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CS
  • olleh 14:04|
    @kimhurak 안녕하세요? 올레트윗입니다. 현재 아이폰5 출시나 예약에 관해 공지된 부분이 없는데요.ㅠㅠ 확정되는대로 KT공식채널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니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길 부탁드립니다.(_ _) ^CS
  • RT @moonriver365: 고맙습니다. 저도 같은 마음입니다. 실망시켜드리지 않을게요. @kangfull74: 처음부터 쉽게 될거라 생각하진 않았습니다. 기다리겠습니다. @cheolsoo0919 http://t.co/lJCgb0SX
    image
  • 아놬ㅋㅋㅋ 나진짜 미치겠다진짴ㅋㅋㅋ RT @oubest30: 오늘의유머 - [아프리카] 요리왕 비룡의 방송사고 떡류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t.co/MRVmBCgV
    Retweeted bykimhurak
  • RT @kimhurak: RT @moonriver365: 고맙습니다. 저도 같은 마음입니다. 실망시켜드리지 않을게요. @kangfull74: 처음부터 쉽게 될거라 생각하진 않았습니다. 기다리겠습니다. @che... http://t.co/FjaUFpZZ
  • 안철수후보님이 이겼다. 난 진심으로 그렇게 생각한다. 감사하고 미안합니다.
    Retweeted bykimhurak
  • oisoo 20:58| 
    정치인으로서 국민과의 약속을 지키는 것이 무엇보다 소중한 가치라고 생각합니다-안철수.
    Retweeted bykimhurak
  • chondoc 21:32| 
    劍山刀海 를 알몸으로 건넌.. 존경하는 친구의 아름다운 도전을 잊지 않겠습니다.. 당신은 늘 "진심" 이었습니다...
    Retweeted bykimhurak
  • seeksik 21:32| 
    아름다운 단일화 같은 소리하네. 안철수 비난한것들 부끄러운줄 알아라. 만족스럽냐. 권력을 내려놓지 않은것은 야권 또한 마찬가지다. 신물나게 싸워봐라 목적을 상실한 권력 근본을 상실한 권력. 권력 그 자체를 위한 권력을 휘두르며. 제자리에서
    Retweeted bykimhurak
  • patriamea 21:36| 
    안철수 후보에게 깊이 감사한다. 우리 모두 안철수에게 빚을 졌다. 힘합쳐 정권교체를 이루는 것만이 빚을 갚은 방법이다.
    Retweeted bykimhurak
  • RT @haeminsunim: 내려놓을줄 아는 사람이 감동을 준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