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mbros98: 제 동생이에요.이쁘죠? 남자친구 구합니다. 특징은 욕을 잘하는정도?(자세한건 무릎팍 신치림편) 허나 좋은사람 만나면 해바라기가 태양을 보듯 한곳만바라본답니다. 돈도 잘써요. 무한 알티! http://t.co/lkuZ14hxcy"
    Retweeted bykimhurak
  • 아이 문제라고 해서 가만히 들어보면 부모님 문제인 경우가 많아요. 애는 별문제 없는데 부모님께서 애가 뭐가 부족하다고 자꾸 생각하시고, 본인들 마음대로 콘트롤 못하니까 그것이 안달인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자식 집착은 애를 망쳐요
    Retweeted bykimhurak
  • 대전에도
    반디서점 있었으면
    코엑스반디가 갑 http://t.co/DQ09cyeBf5
  • "누구나 사람은 과 거 라 는
    필터를 끼고 현재를 본다." 보이진 않지만
    느낄 수 있는 과거 - 『서른엔 뭐라도 되어 있을 줄 알았다』 p.86 #BooksWing
  • ggg9un 18:06|
    @kimhurak 평일 일찍 코엑스 반디 가면 사람도 별로 없고 엄청 좋아요 ㅎㅎㅎ
  • @ggg9un 준님도 서울사람이시군요. 지방민의 설움. @wonsoonpark 님의 하이서울 부럽군요. 백년만에 여유까면서 바닥에 철프덕 앉아 책보는데 좋네요 :]
  • @GeuNyang__ 후기남겨주세요
  • @kimhurak 그냥 무조껀 박찬욱 영화임;;;;; 누가 만든건지 모르고 봐도 이거 박찬욱 영화 아님? 소리 나올;;
  • @GeuNyang__ 으흥 역시
  • @kimhurak ㅇㅇ. 감각적임. 분위기를 잡을 거면 아예 영화 렛미인 정도로 더 들어가던가
    아님 임팩트가 더 있던가

    난 약간 2프로 부족햇음
  • @kimhurak 아. 내가말한 렛미인은 스웨덴 판임. ㅎㅎㅎ 안봣으명 보삼용
  • @GeuNyang__ 응응 찾아볼께 귀가하렴.수고하셨어ㅋ 난 아까 퇴근할때 아이언맨 예고편 보는데 두근두근ㅋㅋ 역시 영화는 뽱뽱 터져야돼 집이건 차건 머건 다 부셔버려 우어어
  • @kimhurak 아이언맨은 주인공이. ㅎㅎ
  • @kimhurak 비주얼과 위트와 재력과 힘을 겸비 ㅋㅋㅋㅋ
  • 오늘도 광석봇님은 주옥같은 노랫말을 들려주시네요. 그날들 - 김광석 RT @SingerKimBot: 그대는 기억조차 못하겠지만
    이렇듯 소식조차 알 수 없지만
  • oisoo 12:09|
    피가 모자라면 수혈(輸血)을 하듯이 사랑도 모자라면 수애(輸愛)를 하는 방법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Retweeted bykimhurak
  • A Different Farewell (별별 이별)(Isao Sasaki) http://t.co/OPLkhS5Hgg
  • 그냥 좀 우세요. 슬픈 마음 들때도 있는 것이 정상입니다. 특별한 이유를 붙여 증폭시키면서 슬픔을 유지하지 말고요. 남들에게 먼저 관심 줘서 나도 좀 관심 받으면 괜찮아져요 @minikim0425 그저 눈물만 나듯 슬픈 마음은 어떻게해야할까요?
    Retweeted bykimhurak
  • 막막한 것이 정상이예요. 꿈은 지금 하는 일을 열심히하다 보면 바로 그 다음에 할 수 있는 일을 알려줘요. 꿈은 자동 판매기에서 완제품으로 사는 물건이 아니래도 그러네 @baby0722 항상 제가 지금 뭘하고있는지, 앞으로 뭘해야할지 막막해요
    Retweeted bykimhurak
  • oisoo 19:09|
    무엇이든 돈으로 계산하는 사람은 가까이하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당신을 사람으로 보지 않고 돈으로 볼 테니까요. 막상 그 사람을 돈으로 계산한다면 한 푼 어치의 가치도 없는 사람입니다. 왜냐하면 남을 위해서는 한 푼도 베풀지 않는 수전노일 테니까요.
    Retweeted bykimhurak
  • @kimhurak 답니다, 전 친절하니까요.
  • 냉온탕 오가면 피부 탱탱해지고 감정의 추락과 상상을 빈번히 오가면 이상한 사람으로 취급될 수 있지만 상상력이 탱탱해진다. 상상력은 감정의 위기에서 발화한다.
    Retweeted bykimhurak
  • @SingerKimBot 잠도 없으세요 :-) 오늘 하루도 좋은 글 많이 들려주세요.
  • yiyuni 00:50|
    @kimhurak 베이킹소다수에 담가두면 싹 닦여요~ 국자는 멀쩡하답니다. :)
  • @GeuNyang__ ㅋㅋ다락감성폭팔하길
  • @love_yuna 윤아님 "오렌지 마말레이드"의 제목은 어떻게 만들어졌나요? 오늘 하루종일 이 노래 듣고 있는데 궁금해서 물어보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