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앱감정사 유소유입니다. 아이폰으로 주로 하는 게임이 뭔가요? 누군가 묻는다면 몇가지 꽂는 유명한 게임들이 있죠. 오늘은 그 중 한가지가 될만한 검증된 재미난 게임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스네이크 게임 아시나요? 모르신다면 예전세대가 아닐텐데 게임은 아주 심플합니다. 꼬리물기라는 게임이 있는데 주인공이 적을 죽이면 아군이 랜덤하게 나옵니다.

  

  

  

 

 그 아군을 꼬리로 붙이고 돌아다니면서 적을 죽이는 게임인데, 캐릭터마다 공격하는 기술이 다릅니다. 원거리, 근거리 공격, 파워, 방어가 다 다르기 때문에 취향에 맞는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금화를 이용해 일시적으로 체력을 늘리거나 이동속도를 증가, 방어막, 공격속도 증가를 할 수도 있지요. 그리고 판을 거듭할 수록 새로운 영웅들이 나오게 되고 게임 상단 왼쪽에 꼬리로 붙일 수 있는 영웅의 수가 늘어납니다.

  

  

 

새로운 영웅이 나오면 sns으로 알릴 수도 있고요. 스테이지는 6개정도의 배경으로 되어있지만, 6판이 끝나면 적들의 파워가 갑자기 세집니다. ㅠ

 

  

 

그렇기때문에 모은 금화로 아이템들을 업그레이드 하면서 플레이하면 되는데요. 한판 한판 형태로 되어 있어 플레이는 부담없이 가능합니다. 은근 캐릭터 키우는 맛이 쏠쏠해서 이 게임만 붙들고 살고 있죠.^^ 인앱결제도 있지만 플레이시 나오는 금화를 차곡차곡 모으면 충분히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게임요령을 늘려서 플레이 해보시는건 어떠실까요? 

 

 

Nimble quest 

 카테고리 : 게임 
참고가격 : $0.99
리뷰버전 : 1.0.3
지원언어 : 영어
판매회사 : NimbleBit LLC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