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3D 플레이어라 어떤 앱일지 궁금했는데 어느정도의 효과가 날지 궁금하네요.

 

  

  

눈을 감고 여인이 어메이징을 외치고 있네요. 3D 플레이어라 그런지 자기가 가지고 있는 이어폰 모델에 맞게 세팅을 한듯하네요.

  

  

이어폰 종류도 여러개가 있듯이 선택을 하면 좀 달라지는 것 같았습니다. 저는 순정이어폰으로 몇번 바꿔가며 들어봤는데 말이죠.

 

  

3D 모드를 한번 누르면 다시 2D HD로 돌아가네요. 3D와 2D의 차이는 들어보면 알겠지만 실제로 느껴집니다.

  

  

현재 듣는 사람 양쪽 뒤에서 연주하는 듯한데 가운데 잠금을 풀어주면 아이폰의 기울기에 따라 연주의 위치음이 바뀌는걸 느낍니다. 우왕

 

  

위치을 당기면 가까워지기도 하고, 아이폰을 기울이면 음악소리가 앞에서도 들리네요. (신기신기)

  

  

뒷부분을 누르면 멀리서 들립니다. 오홋 3D라 기대가 했는데 실제 느낌이 잘느껴집니다. 이 후 조용한 노래에서 신나는 락으로 들어보니 오오 콘서트 장에 온 느낌이 들었습니다. 다른 음악 플레이어보다 특색있는 3D플레이어 어떠세요? 

 

 

Audio-3D Player HD

 카테고리 : 음악 
참고가격 : $4.99
리뷰버전 : 1.1
지원언어 : 중국어, 영어, 프랑스어
판매회사 : Audio-3D.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