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이미지 보면 느낌이 확 오겠지만 과연 이 앱으로 원하는 부분을 지울 수 있을까? 우선 들어가 봅시다.

 

  

  

대상을 몇개 찍어봤습니다. 두근두근

 

 이렇게도 찍어보고

  

  

이렇게 찍어보고! 아하 이거구나 생각했습니다. 유후 그런 시작해볼까요?

 

  

사진을 선택하고 메뉴를 살펴봅니다. 브러쉬는 변견하고 싶어하는 영역에 브러쉬로 채워주는 기능을 하고요.

  

  

선택부분을 지우거나 화면을 이동할때 사용하는 이동툴입니다.

 

  

선택툴로 지우고 싶은 영역을 선택하면 이렇게 빨갛게 변합니다

  

  

이렇게 변하네요. 

 

 

음. 그런데 제가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아니네요. 알고 보니  사진에 빛과 그림자때문에 효과가 잘 안나왔네요.

  

    

설정과 세팅입니다. 이대로 리뷰 끝. 

하기가 너무 효과가 안나와 아이폰5로 변경 후 다시 효과를 주었습니다.ㅋㅋ

 

  

그러고 보니 첫화면 캡쳐가 안되었네요 효과를 주기전 튜토리얼을 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사이즈로 불러올 수 있습니다.

 

   

우선 그림자를 최대한 없애고 불규칙한 바닥을 대상으로 찍었습니다. 바로 효과를 주었는데 뿅. 그럴싸하죠?^^

 

   

첫번째 선택툴이나 브러쉬로 변경할 부분을 채웁니다. 그러고 5번째 효과주기를 하면

 

  

뿅 없어집니다. 오오 효과가 좋죠. USB도 날려볼까요?

 

  

감쪽같이 없앴습니다. 그냥 그부분만 지우는게 아닌 리터치로 그 주변 영역을 자연스럽게 채워줍니다. 저장과 공유기능이 있습니다. 

 

 

이게 원본사진입니다.^^

 

 짠!^^ 어떠신가요? 


 

1. 원하는 부분만 자연스럽게 날려주는 TouchREtouch
2. 장점 : 자연스럽게 필요없는 부분을 지워주는 효과
3. 단점 : 아이패드, 아이폰이 따로 있습니다.ㅠ 

 

독창성 ★★★★☆
디자인 ★★★★★
편리성 ★★★★
기능성 ★★★★★

어플평가 총점 ★★★★☆

 

TouchREtouch

카테고리 : 사진 및 비디오
참고가격 : $0.99
리뷰버전 : 3.1
지원언어 : 영어,한국어
판매회사 : 중국어, 네덜란드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우크라이나어

 

'유용한 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버셜 앱] Bastion : 2012년 최고의 게임을 뽑힌 그래픽 좋은 육성 액션 게임!  (0) 2013.03.19
[유니버셜 앱] Gridditor : 상하좌우 테마별로 내가 정한 사진필터의 효과로 손쉽게 느낌있는 사진을 만들어보자!  (2) 2013.01.09
[유니버셜 앱] Pxl. : 내 앱을 바라봐♬ 사진은 스타일리쉬해지고♪ 1초만에 간지나는 사진으로 변신!  (0) 2013.01.08
[유니버셜 앱] Slopro : 설마... 내가찍은 동영상을 1000pts 슬로우모션으로 변환할 수 있다고! 슬로우/패스트 영상편집의 끝판왕!!  (0) 2013.01.07
[유니버셜 앱] Anticrop : 어메이징~! 자동으로 없는 배경을 자연스럽게 채워주는 진짜 포토샵 효과를 넣었다!  (4) 2012.12.28
[아이패드 앱] Mr.reader : 아이패드를 쓰면서 RSS쓴다면 미스터리더를 지나칠 수 없다! 영국의 직관적인 디자인을 느낄 수 있는 강추 앱!  (2) 2012.12.26
[아이폰 앱] 사진정리 : 한번의 클릭만으로 카메라롤의 사진들을 사진/동영상/스크린샷으로 나눈다! 리뷰어들에는 깨알같은 MustHave 앱!  (1) 2012.12.26
[유니버셜 앱] Filterstorm : 폭풍처럼 밀려오는 다양한 필터효과! 커브, 레벨의 고급효과에 자신이 자주 쓰는 워터마크를 사진에 뙇!  (0) 2012.12.26
[아이패드 앱] Futulele : 오빠는 악기도 하나 못다뤄? 크리스마스! 애인에게 사랑스런 연주로 감동을 주세요! 진짜 우쿨렐레를 아이패드에 넣었다.  (0) 2012.12.26
[아이폰 앱] Augmented Driving : 운전중 차간거리, 주행도로이탈을 보면서 실시간으로 측정하여 알려주는 스마트한 앱이 나왔다.  (2) 2012.12.1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