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에 그 많다던 신포우리만두의 본점에 드디어!!!!


신포우리만두, 신포우리만두본점, 신포동맛집, 신포맛집, 신포만두 



앞에 신포닭강정을 사서 맛만 보기 위해 모둠만두를 주문



안이 생각보다 많이 깔끔하군요.



신포 옛날에 많이 먹었는데 본점이라 하니 뭔가 더 먹어보고 싶네요.



모둠만두를 하나 시켰습니당.



1971년 이면 엄청 형이군요.




우왕 차에서 다먹었네요ㅋㅋㅋㅋ



그런데 새우만두는 비추네요. 좀 살짝 비린느낌이랄까

고기만두와 김치만두는 역시 명불허전!


그래도 본점한번 찍었네요ㅋ


다음에는 유명한 쫄면을 트라이해보는걸로ㅋ


신포우리만두 신포동점 / 032-772-4958 / 인천 중구 신포동 36-1 1층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