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가 국악인이시라 다양한 한복이 있는데요.


요즘 자주 맞추시는 한복집이 있어 서울가는 길에 같이 찾아갔습니다.


지난번 작은 형 결혼식때 맞춘 어머니 한복도 이 곳에서 하셨다네요.



샤랄라한복



종로 광장시장이 한복가게가 이렇게 많은지는 몰랐네요.

건물전체가 한복가게



여기예요 2층 아우라한복



광장시장한복 이라고도 하고 종로한복 이라고도 하네요




사극이나 이런 곳보면 나오는 

비단과 옷감이 돌돌돌





매장에 메인으로 진열되어 있는 한복인데 곱네요.














이런 은박 금박 패치 디자인만 따로 보고 붙이는 건지 처음 알았습니당.





이런건 왕님 오셨네요.



이런 신랑한복, 신부한복 이쁘군요.















한국의 전통한복은 참 볼 수로 기품있고 곱습니다.

나중에 저도 한복 맞춰보고 싶군요.
에헴





원단선택에 시간은 오래걸리는군요






이 원단으로 FIX





가봉실에서 맞춰보고 어머니와 함께 나왔습니다.

오래걸렸는데 꼼꼼하게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당^^




아우라한복 / 070-4671-7536 / 서울 종로구 예지동 26-2 광장시장 대한지물 2층 271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