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다리고기다리던 아이폰 6s+

​하지만 오늘의 주인공은!!!! bitplay!

​예전에 아6+ 쓰다가 아6s+를 기다리려

리뷰하지 못한 제품인데

드디어드디어!

​스마트폰 케이스를 넘어 카메라렌즈를 넘보고 있는


bitplay snap6 plus


살펴볼까요?

렌즈시리즈가 4개인데요!

좀 비싼데ㅠ

과연 값을 하는지는 차차 두고 볼께요


플라스틱 재질이라

끼고 빼는 방법을 잘 숙지해서 상하지 않게!

​TAKE PHOTOS LIKE A PRO

프로처럼


기본으로 끼워져있는 부분은 이렇게

​돌리면 빠집니다.

카메라 케이스의 원리는 사진모양의 그립 부분의 버튼을 누르면

볼륨 하단 부분을 눌러주는 장치입니다.

누르면 빨간 부분이 눌리면서 찰칵!

​카메라 스멜ㅋㅋ

​설명서에 탈착법이 나오네요.

​휭휭 돌리지 말래요ㅋㅋㅋㅋ


​iphone 6s plus   x  bitplay snap6 plus 

​고리가 걸리는 곳은 3곳이라 편한곳에 걸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닿고있네요.​

​카메라 포스


​앱도 있네요!

짠! 이건 3배 확대경!


=================================================================================

TELEPHOTO 3X  렌즈

구성품은 렌즈와 앞뒤 캡, 보관백, 설명서




각 렌즈마다 렌즈 설명서가...


도톰한 도토리 같네요ㅋㅋㅋ​

착용전

​3X 착용후

​오오오


6S 촬영원본

약간의 노이즈는 보이지만 3배확대경! 줌된 느낌오나요?ㅋ

노이즈는 있어도 글은 보일정보죠

줌상태에서 더 확대



최고 확대ㅋㅋㅋㅋ

암튼 3배 줌렌즈였고요!

====================================================================================

다음은 기대되는 피쉬아이!!!

렌즈가 두개가 겹쳐있어서 그냥은 마이크로 5배로 약간의 광각이 있고

피시아이를 끼면 어안렌즈의 위엄이 나네요!


렌즈는 돌리면 두개가 분리되는 형태예요

착용전

피쉬아이 0.31X + 마이크로 5X 

가장 애용할듯하네요!

어안을 좋아해서 SONY NEX5에도 어안컨버터를 쓰는데 전체 바닥이 다 나오는 고퀄!!

어마어마한 각도를 자랑하는 피쉬아이!!!!!


여기서 잠깐!!! 피시아이 렌즈와 마이크로렌즈가 합쳐있는데 분리하면

또다른 용도가...

이렇게 가까이 되도 인식을 못합니다.

마이크로 5x렌즈의 기능은 이제부터!

지켜보고 있다!

아이폰6s로 찍은 원본 ㅎㄷㄷ

======================================================================

이번에는 피시아이보다는 덜한 광각렌즈!

와이트 앵글 0.68X + 마이크로1.5X

와이드앵글 렌즈 0.68X + 마이크로 1.5X

착용전↑

와이드앵글 렌즈 창착후

삼각대 다리가 귀엽게 보이죠

광각인듯 광각아닌 시야넓은 너♬


이것도 마찬가지로 마이크로 렌즈가 있는데요.

​마이크로 1.5X 로 커피 확대 결과

오오 인쇄 망점이 보이는구요!

============================================================================

마지막으로 CPL렌즈라 불리는 

CIRCULAR POLARIZER렌즈

​렌즈들은 다 이렇게 들어있는데요.


착용전

​착용후


무슨차이인지 모르시겠죠?ㅋ

이해가 쉽


사진출처는 http://www.pholar.co/pic/357556/1741701


CPL필터는 편광필터라는 건데요.

확대되거나 왜곡되지 않고 렌즈앞을 돌리면 이렇게 빛의 방향에 따라 달라지는 렌즈입니다.

이런CPL을 아이폰에서 볼줄이야!


4개의 렌즈라 스압이 어마어마한데요!

다음에는 이 렌즈들로 찍은 사진들을 공개하겠습니다.


BITPLAY 리뷰를 진작에 하고싶었지만

6S+ 를 기다리다 늙을뻔했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