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어순혁명


https://itunes.apple.com/kr/app/id654675775?mt=8


항상 반복되는 영어공부 계획과 작심삼일! 2015년에도 역시 영어공부 계획을 세우셨나요? 올해만큼은 작심삼일하지 말고 새학기 새 마음으로 공부를 시작하시는 건 어떠세요? 오늘 소개시켜드릴 앱은 '영어 어순 혁명'입니다.

영어는 우리말과 어순이 달라서 더욱 헷갈리고 공부하기 어렵죠. 하지만 '영어 어순 혁명'은 앱 이름에서도 느껴지듯이 이 앱은 한글로 어순을 정의하여 조금 더 친숙하게 공부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예를 들어 '나는 ~이다 학생, →'I am a student' 처럼 문법으로 장황하게 설명하지 않고 쉽게 조합할 수 있게 도와주기 때문에 초보자들도 쉽게 게임하듯 접할 수 있습니다.

팟캐스트에서 영어 교육을 하고 있는 멘토님에게 첨삭을 받을 수 있는 기능도 있어 소통의 기능까지 활용할 수 있습니다.

교육은 크게 5가지로 나뉘는데 문장혁명, 접속사혁명, 영어작문, 동시통역, 딕테이션을 통해 하루하루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처음 문제를 보면 '외국앱에 번역기를 잘못 돌렸나?' 싶을 정도로 이상하게 글을 나열하는 것 같지만, 반복적인 학습을 통해 영어의 어순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었습니다.

영어를 듣고 받아쓰기도 할 수 있으며 시간을 재면서 빠르게 맞추는지도 체크할 수 있어 순발력과 집중력을 요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모든 교육이 그렇듯 지속적이고 꾸준한 공부만이 좋은 결과를 가져오는데요. 어렵지 않는 레벨과 친숙한 한글의 어순으로 쉽게 영어를 접할 수 있습니다.

'영어 어순 혁명'과 더불어 팟캐스트 방송을 병행하여 올해는 외국인 친구 만들기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본 리뷰는 디지털조선일보 앱피타이저에 기고되고, 모든 저작권이 귀속됨을 알려드립니다.

http://app.chosun.com/site/data/html_dir/2015/03/24/2015032402264.html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