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와 연말이 다가오는데 2014년을 마무리하면 괜찮은 공연 한번 본 적 없다면 인터파크 앱을 실행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인터파크는 오픈마켓 쇼핑몰, 영화, 도서, 투어, 항공, 호텔, 티켓 등 한 개의 앱이 아닌 다양한 앱으로 분리되어 있는데요. 공연, 스포츠, 전시 등 다양한 공연정보와 티켓 예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좌측 상단의 메뉴를 눌러보면 장르별로 뮤지컬, 콘서트, 연극, 클래식/무용/국악, 스포츠/레저, 전시/행사, 아동/가족의 메뉴로 나뉘어 있고 그밖에 할인정보와 공연장 안내 메뉴가 있습니다. 2011년 처음 앱이 생기면서부터 해를 거듭하며 고객의 편리를 위해 조금씩 변경되어 최적화된 예매시스템을 볼 수 있었습니다.


연말이라 다양한 공연이 있는데요. 공연에는 추천공연, 주간랭킹, 일간랭킹, 상품명순, 종요임박순으로 다양한 분류로 나뉘어있어 계획없이 공연을 찾을때 상당히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할인/이벤트 메뉴에서는 티켓의 할인쿠폰을 발행해주고, 이벤트나 핫세일을 통해 공연초대나 경품추첨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Only Mobile! Only Today!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하루티켓 서비스는 당일 공연을 할인된 가격보다 더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매주 화~일요일 오전 10시 매일 한정된 수량만 파격 할인가로 제공하여 단독으로 공개하고 예매하실 수 있습니다.

공연장 메뉴에서는 전국 지역별 공연장에 대한 정보, 찾아가는 길 정보가 있어 빠른 길 찾기로 교통편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광석의 노래로 유명한 그날들에 대해 예매를 할까하는데요. 기본정보를 확인하고 예매하기!

기본적으로 웹에서와 동일한 할인혜택을 받을수 있으나, 일부 할인 가격은 적용되지 않을수 있으며 실시간 자리 지정이 이루어 집니다.

인터파크의 i-Point 연동으로 공연을 많이 보는 분들을 위한 TiKi 멤버십을 이용하면 좀 더 싸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으니 곳곳의 할인 정보를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에는 소중한 사람과 함께 기억에 남는 공연이나 뮤지컬을 보는건 어떠세요?




본 리뷰는 디지털조선일보 앱피타이저에 기고되고, 모든 저작권이 귀속됨을 알려드립니다.

http://app.chosun.com/site/data/html_dir/2014/12/11/2014121100984.html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