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연초 행사들이 많았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해물탕 요리집입니다.

회사와 인접해있지만 꽃게나 킹크랩을 먹을때면

단단히 마음을 먹고 와야해서 이날은 해물섞어찜을 먹었습니다.

메뉴가 좀 헷갈리네요. 가마솥해물요리인가..


가마솥요리집,대전맛집,대전 맛집,서구맛집, 둔산동맛집, 대전킹크랩,대전대게,대게요리집,



푸짐하게 펄펄 끓여서 먹고



이건 해물왕갈비찜요리



볶아도 먹고



면사리 넣어서 먹고


이날은 사진을 많이 남기진 못했네요.


약간 간이 센듯하네요.


제가 좀 싱겁게 먹긴 하지만 


잘먹었습니다.


가마솥요리집 / 042-476-1188 / 대전시 서구 둔산동 102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