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매니아

https://itunes.apple.com/us/app/lotterymania/id898690350?mt=8

 

 

매주 토요일 대박의 꿈을 안고 로또를 사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앱은 '로또매니아'입니다. 로또를 사면 펜을 꺼내 해당되는 번호를 하나하나 체크하며 당첨을 확인하는건 옛날이야기가 되었습니다. 이제는 앱으로 간편하고 빠르게 당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또매니아'의 기본 화면은 크게 5개의 큰 카테고리로 되어 있는데요. '나의 로또'에서는 가지고 있는 로또를 저장하여 나중에 확인하거나 구매했던 로또의 당첨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구입한 로또의 번호를 일일히 입력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하지만 훨씬 간편한 입력 방법 또한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 방법은 잠시 후에 설명드리겠습니다.

'번호생성기'는 3가지의 방법으로 번호 조합을 만드는 메뉴입니다.

고정을 하거나 제외를 할 숫자를 넣고 생성도 가능하며, 사탕 뽑기, 구슬 넣기 등 재미난 방법들로 번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로또 분석'은 지금까지 당첨된 금액과 당첨 번호, 그리고 자주 선택되었던 번호 등 지난 당첨 내역의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자 이제 아까 말씀드린 간편한 로또 입력 방법입니다.

바로 QR코드를 이용한 입력인데요. 초기메뉴의 QR코드 인식을 누르고 오른쪽 상단의 코드에 비추면 자동으로 번호를 인식합니다.

회차에 자동, 수동여부까지 QR코드로 인식하여 바로 체크가 됩니다. 정말 편리하죠. 저장 후 나중에 일괄적으로 확인도 가능하며 당첨금과 수령 여부도 관리되기 때문에 상당히 편리합니다.

처음에 로또 관련 앱들은 당첨번호를 알려주는 기본적인 기능만 있었지만 지금은 번호분석에 예상번호까지 알려주는데요. 추후에는 로또를 앱으로 구매까지 할 수 있겠구나 하는 바램도 생겼습니다. 이번주 로또 구매하셨다면 '로또매니아'로 당첨 확인해보세요!




본 리뷰는 디지털조선일보 앱피타이저에 기고되고, 모든 저작권이 귀속됨을 알려드립니다.

http://app.chosun.com/site/data/html_dir/2014/10/23/2014102303324.html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