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작업을 할 때 창을 여러개 띄워 쓰고 싶다! 

간단히 해결할 수 있다.

 

레지스트리로 들어가자!!

 

1, HKEY_CLASSES_ROOT\Excel.Sheet.12\shell\Open\ddeexec 폴더삭제 

    폴더 전체를 삭제 합니다!! 

2, HKEY_CLASSES_ROOT\Excel.Sheet.12\shell\Open\command

   폴더 안에 있는 내용의 command 삭제

3,HKEY_CLASSES_ROOT\Excel.Sheet.12\shell\Open\command

   기본값 더블클릭하여 내용을 바꿉니다

 

"C:\Program Files\Microsoft Office\Office12\EXCEL.EXE" /en "%"

마지막 부분에 /e -->  /en "%1"  요것만 변경

 

 

 

 

 

같은 방법으로

4, HKEY_CLASSES_ROOT\Excel.Sheet.8\shell 값도 변경한다

 

   1) HKEY_CLASSES_ROOT\Excel.Sheet.8\shell\Open\ddeexec 폴더삭제

      폴더 전체를 삭제 합니다!!

   2) HKEY_CLASSES_ROOT\Excel.Sheet.8\shell\Open\command

      폴더 안에 있는 내용의 command 삭제

   3) HKEY_CLASSES_ROOT\Excel.Sheet.8\shell\Open\command

      기본값 더블클릭하여 내용을 바꿉니다

"C:\Program Files\Microsoft Office\Office12\EXCEL.EXE" /en "%"

마지막 부분에 /e --> /en "%1" 요것만 변경

 

 

 

 

 

 

 

 

 

자 그럼 이렇게 엑셀창을 맘껏 띄워서 작업 할 수 있겠습니다~!!


 



출처 : http://blog.naver.com/ww7878?Redirect=Log&logNo=4015737765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