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서울산책


https://itunes.apple.com/us/app/dugeundugeun-seoulsanchaeg/id561852997?mt=8




항상 다니는 서울에 특별한 곳이 어디가 있을까? 지루한 주말 어딘가로 떠나고 싶을때 여행책을 들고 다니기 어렵다면 이 앱을 선택해보는건 어떨까요? 여러가지 이e북 있겠지만 딱 필요한 시기에 발췌독이 가장 필요한 여행책 e북은 참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을 시작하면 좌측에 메뉴가 보입니다. 



페이지를 빠르게 검색할 수 있는 섬네일 페이지 뷰. 그리고 가장 꿀 기능인 검색 기능입니다. 한권의 책에서 내가 원하는 정보를 검색으로 찾는 기능은 참 좋은데요. 더군다나 지역으로 크게 검색해도 단어가 걸리니 참고하기 쉽습니다.



현재 있는 위치가 바로 검색이 되며, 사진촬영기능이 있습니다. 책을 보다가 갑자기 촬영을 해야할 때 사용할 수 있으며 촬영된 사진은 사진앨범에 저장됩니다.



정보에 대한 공유는 SNS로 공유가 가능하며, 메모 기능도 있습니다. 저장하면 그 페이지에 작은 아이콘으로 저장되어 있습니다.


상단의 오른쪽 을 보면 흐릿하고 연한 책?H피를 볼 수 있는데요. 즐겨찾기 기능이 가능하며, 책 위에 그림을 그리는 기능이 있습니다. 단 터치가 매끄럽지는 않아 추후 보완이 필요합니다. 터치로 글을 쓰면 끊어짐 현상이 보이는 군요.



말씀드린 기능에 대한 요약입니다. 실시간 날씨는 깨알같은 기능이군요.


가로모드시 두페이지를 한번에 볼 수 있어 진짜 책넘기는 것처럼 볼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도 봐도 여러가지 정보들이 있는데 구지 책까지 필요할까라 할 수 있지만, 장소에 대한 중요한 가격정보 위치와 무엇보다도 그 위치에 관련된 웹페이지를 클릭으로 들어갈 수 있는 강력한 장점은 필요할 때 즐겨 찾고 찾아 볼 수 있는 실용적인 e북이었습니다. 커피한잔 금액의 4.99불이지만 고민없이 서울의 재미난 곳으로 떠날 때 충분히 유용할 듯 합니다. 여행 e북 전문개발사iPortfolio의 다른 이 북들도 기대해 볼만합니다. 


본 리뷰는 디지털조선일보 앱피타이저에 기고되고, 모든 저작권이 귀속됨을 알려드립니다.

http://app.chosun.com/site/data/html_dir/2014/08/28/2014082802382.html



+ Recent posts